본문 바로가기
K-POP 아이돌 걸그룹 움짤

바비인형 미모 여자아이들 미연 움짤

by 데빌소울 2020. 9. 7.

코 과사 연관 검색어가..

코가 눈에 띄는건 사실이지만, 성형 했으면 한건고 안했으면 안한거지

요즘같은 세상에 성형 했냐 안했냐 따지는건 진부하다고 생각하고

물론 미연이가 성형을 했는지 안했는지 저는 모릅니다, 관심도 없고 -_-

근데 저는 첨알았는데 (예전에 살짝 알았던것 같기도)

YG연습생 시절이 있었고, 어쩌면 블랙핑크 멤버가 될 수도 있었던..

본인은 어떻게 생각하는지 모르겠지만, 저는 여자아이들 멤버가 된 것도

잘 된 일이라는 생각이 드네요

여자아이들 덤디덤디 안무의 은근히 귀엽네요

미연이랑도 잘 어울리는것 같고 활동은 마무리를 했지만 좋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