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연예계/아이돌 배우 모델 . etc

호리 미오나 ar 25주년 한국어 코멘트

by 데빌소울 2020. 9. 12.

반응형

일본 패션 잡지 ar 창간 25주년을 맞이해서 전속 모델로 활약중인

노기자카46 2기생 호리 미오나의 25문 25답

거기에 평소 친한파로 알려진 호리 미오나의 한국말 코멘트까지 등장을 했네요

보시면 Q13

'안녕하세요 저는 미오나입니다

항상 고맙습니다, 앞으로도 잘 부탁해요. 사랑해♡'

하트까지

(출처 ar)

아시는분들은 아시겠지만, 지금은 한국 좋아한다고 하면 미친거 아이야?

라고 할 정도로 일본에서 한국, 한국인데 대한 이미지가 좋지 않은 시기라서

호리 미오나처럼 노골적으로 한국 사랑을 밝히는게 일본에서 활동을 하는

연예인으로써는 바람직한 선택이 아니죠, 그럼에도 불구하고 예전부터 당당하게

한국에 대한 관심과 사랑을 밝히고 있는 (한국에도 자주 방문하죠, 최근에는 뭐)

호리 미오나는 사랑입니다, 아이즈원 강혜원 하고도 친분을 쌓았는데

광배가 나중에 밥한번 사야겠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