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POP 아이돌 걸그룹 움짤

문신 타투 논란 아이즈원 강혜원 움짤

by 데빌소울 2020. 10. 6.

반응형

항상 예측하기 힘든 특이한 모먼트를 보여주는 

아이즈원 광배 혜원이의 역시 이상한 모먼트 에너지캠

아~ 광배

사실 이게 중요한게 아니고 

Vlive+ SUPER ON:TACT IZ*ONE 에서 혜원이 갈비뼈 부위에 작은

문신이 발견되서 이게 진짜냐 아니냐 화제가 되고 있다고 하네요

(출처 Vlive+ SUPER ON:TACT IZ*ONE)

음 일단 제가 보기에는 타투가 맞는것으로 보입니다

왜냐면 가짜일 경우에는 굳이 저렇게 잘 보이지 않는 위치에 할 필요가 없죠

단순히 재미로 스티커(?) 같은걸로 1회용일 경우에는 잘보이는곳에 하지

저런 위치에 하는 경우는 없죠 

원래 좀 정신 세계가 특이한 아이라서 혜원이가 타투를 한 사실이 그렇게까지

놀랍지는 않은데, 용이나 호랑이 이런것도 아니고 작은 글씨고 말이죠

물론 청순 일등이라는 타이틀과는 좀 어울리지 않는 느낌은 있긴 하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이상하게 여자들 문신에 대해서는 거부감이 솔직히 있는데

저정도 사이즈의 작고 귀여운 타투라면 그래도 괜찮다고 생각을 하기 때문에

특별히 거부감 같은건 없는데, 혜원이가 무슨 생각으로 했는지는 모르겠지만

청순한 이미지와는 어울리지 않는것 같아서 굳이 몸에 낙서를 왜 했는지 모르겠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