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연예계/News

AKB48 홍백 첫 낙선 13년 연속 출전 좌절 일본 반응

by 데빌소울 2020. 11. 16.

반응형

2006년 데뷔해서 2008년 첫 홍백가합전 출전 이후 12년 연속으로

홍백에 출연했던 AKB48이 '제 71회 NHK 홍백가합전'에서 첫 낙선이 발표

과연 일본 아이돌 오타쿠들은 어떻게 이 결과를 받아 드리고 있을지 확인을 해봅시다

(출처 구글)

당연히 속보로 소식이 전해졌고, 순식간에 엄청난 리플이 달렸습니다

일본 반응

'실화냐?'

'맙소사...'

'올게 왔구나..'

'아직 나올꺼라고 생각하는 사람 있었어?'

ㄴ' 당연히 있었어'

'이러쿵 저러쿵 해도 나온다고 생각했는데..'

'낙선, 고마워' (AKB48 57th 싱글 '실연, 고마워' 패러디죠)

'48G는 완전히 끝났다는 증거네'

'트와이스도 나오지 않고 DISH도 나오지 않는거야?'

'AKB라는 글자를 찾을 수 없었다'

'총감독 무카이치 미온 기분 표명은 아직인가?' (아직임)

'홍백에서 졸업인건가'

'AKB 낙선은 MV 시청 횟수의 급감이 큰 타격이었다

NHK 관계자로부터 들었다는 진짜 이야기'

'꼴좋다아아아아아아앙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앙아아'

'정말 떨어졌군..'

'지금은 소니의 천하구나'

'이것은 무카이 총감독의 책임 문제다!'

'그래도 올해 쟈니스는 더욱 많아졌네'

'사쿠라자카에도 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대가 끝났군'

'지점 배제한 결과 ㅋㅋㅋㅋㅋ'

'겨우 부패 쓰레기 그룹이 사라졌구나'

'끝났군..이제 끝이야, 해산만 남았구나'

'아직 CD도 내지 못한, 니쥬와 사쿠라자카도 나오는대 ㅋㅋㅋㅋㅋ'

'홍조 자리 하나 비어있는데 호옥시?'

'모닝구무스메 전철을 밟겠지'

'사카미치 자매들이 늘어난 결과 48 배척 된'

'완전히 하로 화 됐구나, 음악 방송에도 나올 수 없고 싱글도 낼 수 없는'

 

 

'사쿠라자카 , NiziU에 굴복 ㅋㅋㅋㅋㅋ'

'모닝구무스메 꼴나면 , 이제 두번 다시 홍백 복귀 할 수 없겠지'

'AKB 완전 종료 키타 ━━━━ (゚ ∀ ゚) ━━━━ !!'

'신곡 내도 밀리언 깨지면 완전 종료 일까?'

'쟈니스도 7팀이 나오는대'

'사카미치보다는 니쥬에 밀려난 느낌이야'

'사카미치에 결국 완패'

'니쥬도 그렇고 홍조 절반이 소니 잖아'

'설마 설마 했는데, 진짜로 낙선이라니 ㅋㅋㅋㅋ'

'밀리언을 고집하면서 깨질까봐 CD를 내지 않은 결과다'

'사쿠라자카는 아직 아무것도 안했는대 ㅋㅋ'

'해산이네..'

'오늘 역사적인 날이네'

'망했다..정말 망했다..'

'언덕길 연합의 역사적인 승리다!!' 우리의 위대한 승리다!! 만세!!'

'48이 끝난 날'

'종말의 시작'

'AKB 없어도 낮은 시청률이라면 AKB 탓으로 돌릴수 없기 때문에

오히려 희소식'

'Death, Death, Death'

'동경사변 정말 처음이야? 왠지 항상 나오고 있던 느낌인데'

'진짜로 그룹 해산 전속력화'

'개명하자!'

'히라테 유리나 센터로 데려오면 나올 수 있어!'

'무카이치와 오구리, 야마우치가 전범'

'모두 올해도 나올 수 있다고 생각한거야?'

'쟈니스 7 소니 4 아뮤즈 2 아키 3'

'언덕길과 싸우던 장군님(마츠이 쥬리나)를 바보 취급한 결과'

' 이상태로는 싸움 조차 불가능하잖아'

'한번 낙선하면 다시 돌아 올 수 없기 때문에, 이미 망했지만 가속화 되고 끝나는구나'

'올해 가장 좋은 뉴스'

'아키바자카46으로 개명하면 좋을지도 몰라'

'작년이 최후 통첩 같은 것이었을지도.. 올해도 히트곡 내지 않으면 어렵다는'

'쟈니스는 드럽게 많이 나오네'

'야하기 모에카가 구세주였다'

'세계는 사카미치! AKB는 해산만 남았을뿐! 만세!'

'끝났군..한시대가..'

'AKB가 못나오는건 알았지만, 왜 사쿠라자카는 나올 수 있는거야?

기준을 전혀 모르겠네'

(출처 구글)

'이제 남은건 폐점 세일 상술'

'홍백 낙선은 어쩌면 당연하지만, 굉장히 아프구나

진짜로 밀리언 유지한채로 끝내려는거 아냐?'

'무능 무카이치 미온!'

'삿시 졸업으로 끝나 버린거야'

'AKB가 죽은 날'

'트와이스도 떨어졌으니까, 너무 창피 할 필요없다'

'사쿠라자카와 베이비메탈이 나오는대 AKB가 나오지 않으면 홍백도 끝'

'올해 CD도 내지 않고 있었기 때문에 권한이 없는 건가?'

ㄴ'데뷔도 안한 NiziU 도 나오는대..'

'이제는 언제 해산해도 이상하지 않은'

'48G 전멸인가'

'홍백 보는 의미가 사라졌구나'

'아무런 실적이 없으니 어쩔수없다'

'무카이치 미온 총감독 사임 회견해라!'

 

 

'거대한 지하아이돌 AKB'

'NMB를 본점으로 하면 부활의 길이 열린다'

'유키링 졸업 발표하는 조건으로 다시 NHK와 협상하자 ㅋㅋㅋㅋㅋ'

'앞으로는 라스트아이돌과 동급 취급 받겠군'

'떨림이 멈추지 않습니다..'

'사쿠라자카 신곡 활동 전혀 없고, 라이브 없고, 화제는 왕따 문제만

AKB48 낙선 보다 더 문제는 사쿠라자카 아냐?'

'무카이치 미온 대통령 '부정 선거!'

'밀리언 집착으로 너무 소중한것을 잃었다'

'카시와기씨 빨리 결심해 홍백에서 졸업 발표 하겠다고 !!'

ㄴ'카시와기는 왜 아직도 AKB 있는거야?'

'이제는 진짜 지하아이돌이다' 등의 훈훈한 반응이 나오고 있네요

(출처 구글)

진짜 AKB 시대도 이렇게 끝나는건가..

그래도 여전히 돈이 되는 AKB를 아키모토가 끝내지는 못하겠지만..

예상을 전혀 못한건 아니지만, 그래도 실제로 그게 현실이 되니까.. 묘하네요..

AKB 살려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