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연예계/아이돌 배우 모델 . etc

주간문춘 원색미녀도감 이케다 에라이자

by 데빌소울 2020. 12. 11.

반응형

최근에 굉장히 핫한 일이 한번 있었죠

우리나라 커뮤니티 사이트에서도 화제가 됐고, 주간 문춘에서 터트릴꺼라는

이야기가 돈다고 했지만, 역시나 제 예상대로 그런일은 일어나지 않았습니다

덕분에 저도 조회수를 좀 올렸습니다 ㅎㅎ

대신 주간문춘 원색미녀도감에 이케다 에라이자가 등장을 했네요

(출처 주간문춘)

배우뿐만 아니라 모델, 최근에는 영화 감독까지 데뷔를 하고

가수로도 활약을 하고 있는..배우치고는 노래를 잘한다고 생각을 하지만

가수로 평가를 하면, 그냥 평범한 수준이라고 저는 생각을 합니다

그래도 스다 마사키 보다는 노력 실력이 뛰어나지 않나 싶네요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