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POP 아이돌 걸그룹 움짤

초특급 슈퍼루키 스테이씨(STAYC) 윤 움짤

by 데빌소울 2020. 12. 12.

반응형

벌써 데뷔한지 딱 한달이 됐네요

초특급 신인 걸그룹 멤버 전원이 센터급 비주얼을 자랑하는 스테이씨

2004년생!! 막내라인 심자윤

앞머리가 잘어울리는대, 이마 깐거 한번 보고 싶은 ㅎㅎ

솔직히 2004년생 처럼 안생겼다고 생각했는데

가까이 보니까 완전 애기네요

피지컬 ㄷㄷㄷ

정말 키 170cm 밖에 안된다고? 2m는 될 것 같은대 ㅎㅎ

왠지 스테이씨는 앞으로 잘될 것 같은 요소가 많은 것 같다는

여초에서도 인기가 많은것 같은 느낌인데 반응이 어떤가 궁금하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