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연예계/News

마츠이 쥬리나 프로듀스 베일을 벗은 'Black Pearl'

by 데빌소울 2021. 1. 17.

반응형

마츠이 쥬리나가 프로듀스 맡은 SKE48 유닛 

Black Pearl의 'Change Your World' 뮤직비디오가 해금 

(출처 SKE48 유튜브)

머리 묶은게 쿠마자카 하루카 같은대 분위기 괜찮네요

SKE48 미래를 느낄 수 있는 유닛이라고 쥬리나가 소개를 했는대..

센터는 마츠이 쥬리나 본인입니다..

(출처 SKE48 유튜브)

위에 오른쪽이 제가 보기에는 2009년생 만11살 최연소 하야시 미레이 같은대

정확한지를 잘 모르겠습니다

원래는 움짤을 만들었는대, 갑자기 컴퓨터가 에러가 뜨면서 꺼졌다 켜져서

포토샵을 켜보니까, 전부 초기화가 된 것 같아서 

지금 골치 아프게 생겨서 정신이 없는대, 움짤은 그냥 버리도록 하고

뮤직비디오를 바로 올리겠습니다

판단은 각자 알아서 하시면 될 것 같고

제가 푸쉬만 좀 잘받으면 충분히 뜰 수 있을 것 같다고 생각하는

Girls² 라는 팀인의 안무 연습 영상 하나 가지고 왔습니다

그동안 봐왔던 영상들에 비해서는 의상 때문인지 퀄리티가 좀 떨어지지만

이 영상을 올린 이유가, 뭐랄까 일본 아이돌 걸그룹이 나아가야 할 

가장 이상적인 모습이라고 할까? (너무 거창한가 ㅎㅎ)

노래도 그렇고 안무나 의상 전체적인 느낌이 일본 아이돌 치고는

굉장히 세련된 느낌이고 좋다는 말이죠

왜 이런팀이 발견이 안되는지 참 안타깝다는 말이죠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