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연예계/News

공식) 마츠이 쥬리나 컨디션 불량 이벤트 불참

by 데빌소울 2021. 2. 11.

반응형

지난 1월 20일 이후 SNS 활동이 모두 멈춘 상태인 세계챔피언 마츠이 쥬리나

본인의 졸업 싱글 발매 당일 이벤트에도 모습을 드러내지 않고

SNS 통한 아무런 코멘트도 하지 않는 참으로 요상한 상황이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드디어 SKE48 공식 사이트를 통해서 컨디션 불량으로 2월 13일 (토) 예정의 온라인 사인회

& 수형회 (뭔지 몰라서 찾아봤는데 손 도장 같은건가 봅니다 ) 연기 발표가 나왔네요

(출처 구글)

대체일은 추후에 결정되는대로 안내를 한다고 하네요

일본반응

'실화냐?'

'졸업 싱글 센터 라든지 중요한 역은 무리'

'코로..?'

'뭐야 이자식'

'무리하지 말고 푹 쉬었으면 좋겠다.. 한 30년 정도..'

'졸업 싱글도 미뤘다고 다시 하는 건가?'

ㄴ' 2022년 졸업 카운트다운 싱글 3

2023년 졸업 카운트다운 싱글 2

2024년 졸업 카운트다운 싱글1

2025년 졸업 싱글 컨디션 불량으로 발매 후 졸업 연기

2026년 졸업 다시 시작 카운트다운 싱글 3 

이것밖에 없구나'

'때려쳐!'

 

 

'J를 컨트롤 못하는 어른들이 문제, SKE 활동 모든걸 J의 사정으로 좌지우지 되는게 문제'

'역시 코로..인거지?'

'지속적인 도망 땡땡이..정말 지긋지긋하다'

'진짜 졸업은 대체 언제하는거지?'

'이녀석은 정말 안되는 놈이야'

'별거아닌 컨디션 불량 같은 발표지만, 이것으로 1개월 가까이 쉬는 비정상적인 상황'

'이런식으로 앞으로 10년 후에도 SKE에 머물 작정이구나'

'이정도 잦은 컨디션 불량이면, 연예계 은퇴하고 집에서 쉬는게 좋을 것 같다'

'컨디션 불량이라는 참으로 편리한 말이야' (내말이 컨디션 불량이면 모든게 끝)

'지긋지긋하구만' 등의 반응이 나오고 있네요

(출처 구글)

아직 연기 발표는 나와지 않았지만, 2월 14일 일요일에 예정된 일이 있는대

13일까지도 3일이나 남은 상태에서 미리 컨디션 불량 불참을 예고했는데

다음날 아무일 없었다는 듯 여기에는 참석 할 것 같지는 않고..

도대체 쥬리나는 무슨 생각을 하고 있을까요?

예능 출연은 꾸준히 하고 있는 것 같은대, 녹화 시점이 잠수 이전인지 그 후인지 모르겠고

아무튼 여러가지로 귀찮은 걱정스러운 쥬리나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