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연예계/아이돌 배우 모델 . etc

졸귀탱 코스튬 플레이어 아카세 아카리 움짤

by 데빌소울 2021. 2. 20.

반응형

일본 제일의 TikTok 팔로워수를 자랑한다는 (100만명이 넘는다고)

2.2차원의 초 귀여운 코스플레이어 ( = 코스튬 플레이) 2001년생 만 19살 아카세 아카리

주간 영 점프에 나온걸 보고 왠지 끌림이 있어서 찾아봤는데 트위터랑 유튜브도 하고 있네요

트위터 팔로워는 13만, 유튜브는 9만명 정도가 구독을 하고 있네요

아이치현 출신으로 키 154cm

유튜브에 올라온 영상인데 옴팡지게 귀여워서

화장을 한 것도 이쁘긴 한데

제가 볼때는 화장을 한 것보다, 생얼이 훨씬 더 귀엽게 느껴지고

니카이도 후미 어렸을때 모습을 보는 것 같기도 하고 

아무튼 귀엽네요

택배는 사랑입니다

여자 유튜버들은 꼭 한번씩 하는 모닝루틴 영상 

제가 본 모닝루틴 대부분은 자고 일어난 척 하는게 일반적인대

이아이는 얼굴을 보니까 진짜 자고 일어난거네요  

역시 쌩얼이 귀여운

화장을 한 모습은 분위기가 조금 다르죠

아직 소속사는 딱히 없는 것 같은데, 유튜브도 혼자서 관리를 하는 것 같고

좋은 소속사에 들어가서 푸쉬를 받으면,

잘 풀릴수도 있지 않을까 싶을 정도로 매력이 있는 아이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