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POP 아이돌 걸그룹 움짤

신비로운 미소 스테이씨 아이사 움짤

by 데빌소울 2021. 3. 9.

반응형

스테이시가 아니라 스테이씨 아이샤가 아니라 아이사 

스테이씨 리드보컬 아이사

사실 만들려고 작정하고 만든게 아니라, 다른 영상을 보다가 갑자기 영상이 넘어가면서

스테이씨 방송 엔딩요정 부분이 나오는대, 너무 예뻐서 그만.. 갑자기 만들었네요

엔딩요정에서 흔치 않은 웨이브 

역시 아이사는 뭔가 범상치 않아..

윙크가 살짝 어려운것 같은대 뭔가 귀여워

아이사는 저는 눈이 거의 안보일 정도로 웃는 얼굴이 떠오르는대

진짜 보면 항상 웃고 있는 것 같은 ㅎㅎ
그래서 눈이 좀 작은줄 알았는데, 줌인 하니까 작은 눈은 아니네요

신비스러운 매력적인 얼굴인 아이사, 스테이씨 빨리 컴백했으면 좋겠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