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연예계/News

케야키자카46 나가사와 나나코 졸업 일본 반응

by 데빌소울 2020. 3. 30.

반응형

케야키자카46 나가사와 나나코(22) 3월말 졸업 3개월 사이에 4번째

아이돌 그룹 케야키자카46 1기생 나가사와가 3월 31일부로 그룹에서 졸업한것을

29일 공식 사이트와 블로그에서 발표했다

(출처 구글)

공식 사이트 운영 회사는 '케야키자카46 멤버로 활동해 왔던 나가사와 나나코에 대해

본인으로 부터의 졸업 신청이 있었고, 본인과의 대화를 통해서 당사로서 검토 결과

본인의 의향을 받아 들여 3월 31일을 기하여 나가사와 나나코는

그룹에서 졸업하게 되었습니다' 라고 설명

나가사와도 자신의 블로그에서 '여러분께 전하고 싶은 것이 있습니다

저는 3월 31일 기하여 케야키자카46을 졸업 합니다'라고 보고 했다

'갑작스러운 소식이 되어버려 죄송합니다. 다정한 팬 여러분들을 만날 수 있어

정말 즐겁게 활동 할 수 있었습니다 . 감사한 마음으로 가득합니다' 라고 엮었다

 

 

졸업 이유에 대해서는 '다음 달에 23살 생일을 맞이하기 전에 꿈을 향해

한걸음 내딪고 싶어졌다' 라고 결심 했다고 한다

'나에게는 많은 꿈이 있습니다. 항상 '저런 일을 해보고 싶은데' '이런 일 해보고 싶다'

라는 생각만을 했습니다 ,그런 많은 꿈을 '실현하고 싶다'는 마음이

지난해 부터 강해졌습니다' 고 경위를 밝혔다

마지막에는 '또 여러분과 만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앞으로도 지켜봐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또 보자!' 라고 맺었다

케야키자카46 1기생의 탈퇴, 졸업은 1월 23일 발표 된 히라테 유리나, 스즈모토 미유,

오다 나나에 이어서 4번째가 된다

 

 

일본 반응

' 누군지 전혀 모르지만 학교 졸업은 아니란걸 알았다, 거짓말 아니라 진짜 몰라'

'케야키는 히라테 유니라 , 나가하마 네루 말고 얼굴을 전혀 몰라'

'어차피 졸업해도 졸업 공연도 없고 그만 두는 방식이니까, 네루만 혼자서 했지만'

'수고하셨습니다'

'히라테 졸업으로 단번에 한물 간 그룹이 되버렸으니..'

'진흙탕에서 앞다퉈서 도망치는 거야?'

ㄴ' 쓸만한 녀석들이 모두 도망쳤으니까'

'프론트 이외에는 극단적으로 지명도가 낮네' (프론트가 아니라 히라테 빼고가 맞죠)

'도쿄돔 이후에 이룰꺼 다 이뤄서 떠나는거야, 노기자카도 돔 직후에 런 연발이었다'

'그래서 도대체 이 아이가 누군대?'

(출처 구글)

올해도 졸업자가 계속 이어질까는 예상은 꾸준히 나고 있죠

특히나 1기생중에서, 최근에 특정되고 있는 멤버들도 있고, 사실 케야키라고 못써?

방송에서 애들(아무런 의욕없는 무념 무상) 표정만 봐도, 앞으로 누가 또 떠나게 될지

예측이 가능한 멤버가 여러명 보이기도 하고, 지난 페이크 9th 싱글 선발에서 탈락한

멤버들도 대부분 졸업 할 것으로 예상이 되고, 캡틴도 졸업을 할 것 같고,

역시나 1기생 거의 대부분이 졸업을 하고 2기생을 위주로 한

새로운 체재로 가게 될 것으로 보입니다

지난번에 역시 케야키라고 못써? 방송에서 모리야 아카네가 2기생들 있는

 대기실에 가서 인사를 하는데 2기생들 얼굴이 '저년이 여긴 왜 온거야 '라는 듯한

표정으로 앉아서 대충 인사를 하는 모습을 보고, 솔직히 이팀은 절망적이구나 라는

생각을 했는데, 어쩌면 2기생들도 어차피 조만간 나갈애들 이라는 생각이

머리속에 있는게 아닐까 라는 생각도 좀 드네요

2기생 위주로 새로운 케야키로 가는것도 저는 나쁘지 않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빨리 나갈 사람은 나가고 팀 재정비 해서 9th 싱글 활동 했으면 좋겠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