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연예계/News

요코노 스미레 '쟈니덮밥' 사건 3주만에 등판

by 데빌소울 2021. 4. 13.

불과 일주일사이에 쟈니스 칸쟈니8 요코야마 유와 Jr. 후쿠모토 타이세이와 

호텔에서 밀회를 즐기는 사상 초유의 양다리가 발각

'쟈니덮밥'이라는 별명을 얻은 NMB48 요코노 스미레가 사건 발생(?) 3주만에

주간지 'FLASH' 표지를 장식하면 건재(?)를 과시 화제가 되고 있다

(출처 구글)

FLASH 표지는 너무 '살들의 향연'이라 잘랐습니다

일본 반응

'3주 가까이 소식 불통이 노데미지?'

(제목이 요코노 스미레 오늘 발매 플래시 표지 등장 문춘포 노데미지 확정임)

'전부터 정해진 일이잖아, 일이 끝날때까지 기다릴뿐'

'이미 확정된 일들은 소화, 4월 16일 DVD & Blu-ray 발매도 본인 등판없이 그대로 진행'

'아직 컨디션 불량'

ㄴ' 컨디션 불량 정보도 없고, 발신도 전혀 없는 현재 본인 상황은 아무도 몰라'

'이 아이는 더 팔릴꺼야! 해고 시키지마!'

'다음 AKB48 싱글 센터로 가자!'

''육변x를 버젓이 표지로 쓰다니.. 과연 FLASH 음행잡지'

'에비 데뷔하면 큰 돈을 벌 수 있다! 위기를 기회로 바꾸는 찬스는 지금밖에 없다!'

'오히려 쟈니스가 이 아이에게 놀아난 피해자잖아' (피해자가 부럽긴 처음이네)

'모두의 요코노 스미레!' (당연한거지만 성진국 답게 수위가 쎈 섹드립이 엄청많음)

'문춘포 2탄이 기다려진다'

'이렇게 예쁜 몸을 하고 있으니 에비가 아니라 모델일을 했으면 좋겠다'

'우선 일단 돌아와라'

 

 

'쟈니 냄새가 나는 더러운 몸'

'해고하는 것보다 핡기회 멤버로 쓰는게 더 좋잖아'

'요코노를 보호하면 그룹 전체에 데미지가 미치게 되는거야'

'공지도 할 수 없을 정도로 컨디션 불량 상태라는거내'

'이대로 아무런 설명없이 컨디션 불량으로 졸업하는게 기본 노선일까

카시와기 유키 처럼 공연에서 울면서 용서받을 수 없는건가' (유키링이 좋은 선례를 남겼구나)

'컨디션 불량으로 졸업하고 반년 후 에비데뷔 희망'

'자연소멸'

'요코야마 유와 연애중이라면 괜찮았을텐대

다른 쟈니스와도 바로 섹x ㅋㅋㅋㅋㅋ 이건 도저히 구할 방법이 없어 ㅋㅋㅋㅋㅋ'

'모바메는 유료기 때문에 월말까지 뭔가 발신이 나올지도..'

'쟈니스 자x를 GET 하기 위해서 NMB에 들어온거라면 대성공 마무리잖아 ㅋㅋ'

'NMB와 쟈니스 멤버의 연결을 끊어내지 않으면 앞으로도 똑 같은 일이 일어날 것'

등의 반응이 나오고 있네요

(출처 구글)

당연히 사건 이전에 이미 정해진 일들이 끝날때까지는 이렇게 스루하다가

모두 일이 마무리 되는 시점에 '계약해지' 수순을 밟게 되겠죠

팬들은 '생존 신고라도 해줘!' 라고 말을하고 있던대

아무리 멘탈이 강하다고 해도 일주일 사이에 두 남자랑 호텔에 들어가는게 발각됐는대

도대체 얘가 무슨 말을 할 수 있겠냐 말이죠

개인적으로는 에비데뷔를 가장 이상적으로 뽑고 있지만

(최근에도 전 국민적 아이돌 출신 에비데뷔 임박 이야기가 나와서 들썩이고 있죠)

어차피 요코노 스미레 정도의 비주얼이라면 해고 후에 SNS 개설하고 팬클럽 모집하고

유튜브에 노란딱지 안받을 정도로 노출 수위 조절하면서 하면 유튜버로만 활동해도

수입은 뭐 생활하는대 지장 없을 정도로는 벌 수 있을꺼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불가능한 복귀 바라지 말고

빨리 해고 되고 솔로 활동 하기를 기다리는 편이 좋지 않을까 싶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