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POP 아이돌 걸그룹 움짤

뉴페이스 LIGHTSUM 라잇썸 상아 움짤

by 데빌소울 2021. 4. 22.

반응형

큐브에서 여자아이들의 동생 그룹으로 3년만에 내놓은 신인 걸그룹

라잇썸 (LIGHTSUM) 멤버 윤상아 2002년 9월 4일생 나이 20살

프로듀스48에 출연했던 멤버들의 얼굴이 꽤 보이는데

일단 한초원, 김나영과 나이는 같은대 생일은 초원이(9월 6일)보다 이틀이 빠릅니다

왠지 느낌이 리더가 되지 않을까 싶기도 하네요 

그냥 보자마자 매력있다 라는 생각이 들어서 만들었습니다
타케이 에미 인줄 

현재까지 공개된 멤버는 모두 8명 상아, 주현, 초원, 지안, 나영, 휘연, 히나, 유정 

이게 끝인지 더 있는지는 아직 잘 모르겠네요

상반기 데뷔를 목표로 하고 있다고 하는데, 그룹명인 라잇썸 뜻은

'LIGHT (빛)' 과 'SUM (모으다)'의 합성어로 '작게 빛나는 모든것들이 세상을 밝히듯

희망의 메세지를 통해서 더 큰 긍정의 에너지를 전달한다' 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고 하네요

일단 처음에는 여자아이들과는 다른 컨셉으로 나오지 않을까 싶은 생각이 들고

나이가 가장 어린 막내 멤버 나이가 2006년생 김지안 만14세가 되는건가?

아무튼 기대가 되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