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연예계/News

소다 사리나 생탄제 ft. 숙박 데이트 발각 이후

by 데빌소울 2021. 4. 23.

호텔에서 두 사람이 나란히 나오는 투샷이 찍힌 것은 48그룹 사상 최초가 아닌가

싶을 정도의 쾌거(?)를 달성한 SKE48 소다 사리나(28)의 생탄제가 바로 오늘 18:30 개막

사건이후 팬들 앞에서 모습을 드러내는건 이번이 처음인 것 같은대

과연 소다 사리나 생탄제에서 무슨 일이 벌어질까!!

(출처 구글 & 주간 문춘)

제목은 '소다 사리나 생탄제에서 일어날 수 있는 모든 일'

 

 

일본반응

'졸업'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는다, 담담하고 능청스럽게 끝나고 SKE 오타들 대실망'

'바리깡으로 삭발하고 통곡 사과, 극장은 지옥으로 ㅋㅋ'

'스테이지를 호텔방으로 재현하고, 오타를 한명 무대로 올려서... 침대 위에서..'

'당연히 호텔에 갔던건, 진지하게 해명하겠지?'

'부탁이니까, 깔끔하게 SKE를 떠나줘, 좋은 타이밍이라고 생각하고, 도쿄에서 쟈니랑 놀면 되는거야'

(출처 주간 문춘)

'사리나는 절대로 그만두지 않아'

'소다 졸업 확정, 후지모토 후유카도 함께 떠날 것으로 예상'

'쟈니스가 난입'

(출처 구글)

소다 사리나 & 토미오카 켄토가 숙박했던 호텔 내부

'총선거에 출마 선언!'

'결혼 발표'

'임신 발표 및 휴식 선언'

'영리한 아이기 때문에 졸업 할꺼다'

'졸업 발표 할꺼다, 여기서 버티면 바보다

남아봐야 앞으로 몇년이나 하겠냐? 스캔들 일으키고 신뢰 회복하는 케이스도 있지만

나이도 있고, 지금 여기에서 졸업 발표한다면, 마지막은 따뜻하게 배웅해줄 수 있지만

잔류라면 이야기가 달라진다' (상당히 설득력 있네요)

'다른 문춘 멤버들도 그만두지 않았고, 사라도 사과하고 끝날듯'

'이런 바보에게 돈을 쏟아부은 오타들이 바보 ㅋㅋ'

'관객이 모두 쟈니스'

'남자친구가 보러오면 어떡해?'

(출처 구글)

이중에 한명 같은데.. 누군지 잘 모르겠음

'섹x 현장 찍힌 후 생탄제 , 과연 무슨일이 일어날 것인가?

사라 오타들이 어떤 생각으로 여길가고 있는지 상상만해도 웃기네 ㅋㅋ'

'통곡하고 눌러 앉는거 선언, 사라 오타들도 '두가지 의미로 통곡''

'아직 응원하는 오타들도 마음은 식었지만, 의리나 의무적으로 응원하고 있던 거잖아'

ㄴ' 그게 가장 힘든거지'

'토크회도 이제 졸업 할 것 같아서 팔린 것 뿐, 눌러 앉는다면 팔리지 않는다'

'졸업 45% 사죄 하고 앞으로 잘부탁 35% 스루 20%'

 

 

'완전 스루만은 하지 말아줘'

ㄴ'이녀석의 뻔뻔함을 생각하면 완전 스루할 가능성도 있다'

'사리나의 유명 오타는 졸업 확정이라고 트위터에 말하고 있다'

'진심으로 눌러 앉을 생각이었다면, 그런 태연한 트윗은 하지 않았을꺼야

졸업을 이미 결의하고 있었기 때문에, 정색 트윗이 가능'

'마츠이 쥬리나 이놈을 옹호하고 있었던 ㅋㅋ'

'사리나는 꿈인 MC 여배우를 목표로 한다는 명목으로 졸업한다'

등의 반응이 나오고 있네요

(출처 구글)

제가 생각하기에는 (영리한 아이라면) 졸업 발표를 할 것 같습니다

호텔에서 두 사람이 나오는 투샷이 찍혔는대도

나이가 있어서 그런지 몰라도 '그럴 수 있어!' 라는 반응도 많은대

졸업을 발표하면, 그나마 그래도 양심은 있구나.. 라는 소리는 들을 수 있겠지만

여기서 눌러 앉기를 선택한다면 '그럴 수 있어!' 라고 하는 사람들에게도

미움을 받을 가능성이 매우 높기 때문에 졸업을 발표하지 않을까 싶네요

물론 통곡 사죄이후 '신뢰를 되찾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라고 헛소리를 지껄이면서 눌러 앉을 가능성도 20% 정도는 되지 않을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