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연예계/News

미야와키 사쿠라 HKT48 졸업 일본반응

by 데빌소울 2021. 5. 13.

반응형

이게 뭐지 도대체 ㅋㅋ

아이즈원 활동이 종료 된 이후 멤버들의 향후 활동에 관심이 쏠리는 가운데

미야와키 사쿠라가 등장하는 5월 21일 발매 예정인 ViVi 7월호의 내용이 유출 (현재는 삭제)

그 내용이 충격적이라서 화제가 되고있다

(출처 HMV&BOOKS online 트위터)

그 내용에서 문제가 되고 있는 부분은

 

'IZ*ONE 활동 기간을 마치고,  HKT48로 복귀

그리고 바로 얼마전 졸업을 발표한 미야와키 사쿠라' 라는 부분과

그리고 'HKT48,AKB48, IZ*ONE, 그리고 세계로..!!' 라는 부분

현재는 공식발표가 나오지 않은 상황이라, 오보이거나

담당자의 실수로 공개되지 말아야 할 내용이 실수로 사전 유출 

두가지 가능성이 있는 상황이다

어쨌든 의도적이라기 보다는 단순한 실수로 보이고

'HMV & BOOKS online 책' 트윗이 삭제된 것도 그것을 엿보이고 있다

일본반응

'우와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앙'

'진심인가?'

'이제와서 HKT 쓰레기 아이돌로 돌아갈리 없잖아 ㅋㅋㅋㅋㅋ'

'공식 발표 전에 정보 누설 ㅋㅋㅋㅋㅋ'

'라디오에서 다음주에 꼭 들으라고 말 했었지'

'세계의 아이돌에서 지하아이돌로 돌아갈리 없잖아'

'전혀 예상밖의 전개'

'AKB48 팀8 혼다 히토미 졸업은??'

'졸업 공연만하고 활동종료 하는건가? 그렇다해도 발표전에 정보 누설 ㅋㅋ'

'졸업 자체는 전혀 놀라운 일은 아니다'

'코다마도 미야와키도 변변한 인사도 없이 그만두는건가..'

'속공 졸업 이쯤되면 하카타가 불쌍 ㅋㅋ'

'원재료가 찌라시가 아니라 제대로 된 잡지라서.. 이건 어쩔 수 없네..'

'HKT 팬들에게는 아무런 생각이 없기 때문이야'

'졸업 축하해'

'아무튼, 졸업할 꺼라고 생각했지만, 들켜서 불쌍하구나'

'이 끔찍한 정보 누설은 확신범 아냐?ㅋㅋ'

'나코는?'

'몇주전에 도쿄스포츠도 미야와키 졸업한다고 썼던 기억이'

'졸업해도 이런식으로 정보 누설은 ㅋㅋㅋㅋㅋ'

 

 

'1주일 내에 졸업 발표 예고 골때리네'

'뭐하자는 거지?

어차피 이제와서 친정으로 돌아갈 이유도 의미도 없다는 것쯤은 알고 있었지만

일부러 한번 복귀 시키고 나서 졸업 발표해서 뭐하자는 거야

설마 새삼스럽게 졸업콘이라도 하고 싶은건 아니겠지? 어느 고릴라(마츠이 쥬리나)도 아니고'

'한국 갈때 졸업하는거 아니니까~ 라고 했었는데 거짓말이네

무책임한 말을 하지 말았어야 했다'

'HKT 이적료 얼마나 받을까?'

'역시 하이브에 들어가는구나'

'아..일본에서 활약을 기대하고 있었는 젠장'

'오늘 2주간의 자가격리가 끝나니까, 오늘 발표하겠구나'

'미야와키가 그렇게 큰 존재도 아니고, 세계라든지 말할 수준은 아니잖아'

'중국에서 활동하는건가?'

'야부키 나코는 남는건가? 아~ 다행이다'

'나코는 아직 HKT스러움이 있지만, 이 아이는 이제 무리잖아'

시바 깜짝이야

'나코는 이코라부로 이적할 듯'

'25살에 새로운 걸그룹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ㄴ'미야와키가 무슨 25살이야'

ㄴ' 케이팝 오타인데 한국 나이도 모르는 놈 있나'

'이렇게되면 시기적으로 졸업 콘서트 할 시간은 없을꺼고

졸업 공연 정도만 마지막으로 하는걸까'

'졸업을 다른 사람에게서 정보 누설되는 건 좀 심하다 ㅋㅋ'

'NiziU 전격 가입이네'

'한국에서는 솔로로 활약 할 정도의 인기가 없어, 중국이라면 모를까'

'지금까지 없었던 획기적인 졸업 발표 ㅋㅋ'

 

 

'사쿠라 나코가 돌아오면 HKT에게 힘이 되줄꺼라고 믿었는대..'

'혼다 히토미도 졸업 할 듯'

'자가격리 해제 후 바로 졸업인가 ㅋㅋ'

'한국에서 거짓말까지 배워 왔구나'

'이거 혹시 의도적인 정보 누설일지도..갑자기 졸업 발표하면 충격이 커지니까

격리가 끝나는 시점에 정보 누설 느낌이.. 실수라고 생각되지 않는다'

등의 반응이 나오고 있네요

(출처 HMV&BOOKS online 트위터)

21일 발매 잡지에 저렇게 나와있다면, 뭐 졸업을 발표하는건 확정인것 같네요

오보일 가능성은 거의 없어 보입니다

지난번에 사쿠라가 라디오 방송에서 확인되지 않은 정보에 일희일비하지 말고 공식을 봐라

라는 말을 했던걸, 저는 그냥 일반론으로 생각을 했고

(설마 대놓고 공식 나올꺼라고 스포를 했을리가 없다고 생각했기 때문에)

본인이 아이즈원에 합류하기 전에 눈물을 흘리면서 절대로 HKT로 다시 돌아온다고 했었는대..

그걸 뒤엎고 배신을 때리는 행동을 한다

댓글에 나오는 코다마 하루카도 이런식으로 활동중단 이후 복귀하고 바로 졸업발표해서

얼마전에 사시하라 리노가 MC를 하는 방송에 출연자로 등장했을때

사시하라가 완전히 개무시를 하던대..

사쿠라는 저는 똑똑한 아이라서 이런식으로 그룹 활동을 마무리 할꺼라는 생각은 전혀 못해서

솔직히 굉장히 당황스럽네요.. 

하이브행? 하이브가 야심차게 준비중인 신인 걸그룹에 25살 사쿠라를 넣는다고.. 왜?? 

아키모토 야스시를 배신한다고? 그게 가능한가??

물론 하이브 재팬에 아키모토 야스시가 어떤 방식으로라도 참여를 한다면

가능할수도 있겠다는 이야기를 했었지만, 그래도 설마 하이브가 사쿠라를?? 도대체 왜??

라는 생각이 더컸기 때문에 아닐꺼라고 생각했는대.. 정말 의외네요

(출처 구글)

도대체 이녀석이 무슨 생각을 하고 있는건지..

HKT48을 이런식으로 졸업하고, 하이브행이든 뭐든 새로운 걸그룹 데뷔를 하는게 사실이라면

저는 사쿠라의 이 선택이 그다지 좋아 보이지가 않네요..

라디오에서 언급이 나올께 거의 확실한 것 같은대, 대본을 어떻게 썼을지 궁금하네요

그래도 그렇지.. 졸업 발표를 하기도 전에 잡지에 이런식으로 벌써 흘렸다고?

도대체 뭐가 진짜인지 알 수가 없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