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연예계/아이돌 배우 모델 . etc

연애 드라마 촬영 중 야마시타 미즈키

by 데빌소울 2021. 5. 19.

반응형

'꾸미는 사랑에는 이유가 있어' 출연중에 노기자카46 3기생 야마시타 미즈키

인테리어 업체 홍보 역을 맞은 야마시타의 촬영 현장을 주간 FLASH가 밀착 촬영

했다고 하네요

노기자카는 역시 OL 복장이 잘 어울려
(출처 FLASH)

저는 야마시타 미즈키가 졸업을 하고 연기자 쪽으로 본격적인 활동을 할꺼라고 예상을 하고 있었는데

생각보다 졸업을 않하네요 -0- 저는 솔직히 졸업 후에 할 일이 확실히 있으면 

졸업을 빠르게 선택하는 것도 나쁘지는 않다고 생각을 합니다

5년을 아이돌로 활동을 했으면 적게 한 것도 아니고

예전에 아키모토 야스시도 그런 이야기를 한게 기억에 나는대

'아이돌은 거쳐가는 단계중 하나로 앞으로에 대한 새로운 목표가 확실히 정해져 있으면

졸업을 하는게 좋다' 뭐 대충 이런 내용이었던 것 같은대

저도 비슷한 생각을 가지고 있고, 다음 단계로의 목표가 분명하다면

어쩡쩡하게 아이돌과 배우를 동시에 하는 것보다 여배우로 확실히 하는것도 좋지 않을까

라는 생각을 하게 되네요 (미즈키가 졸업하길 바래서 하는 말은 절대 아닙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