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POP 아이돌 걸그룹 움짤

레전드 청바지 몸매 핫이슈 예원 움짤

by 데빌소울 2021. 6. 23.

반응형

2021년 4월 28일에 데뷔를 한 S2엔터테인먼트 소속의 7인조 다국적 걸그룹..이라고 하기엔

2000년생 메이나 국적인 중국인 것 말고 6명은 한국인인 것 같은대..

아무튼 그중에서 2004년생 막내라인 중에서 생일이 1월 11일로 빠른이네요

팀에서 보컬 댄스 포지션을 맡고 있는 예원 (본명도 박예원 입니다)

페이브>플레이엠>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를 거쳐서 위클리 데뷔조에서 잠깐 연습을 하기도 했던

위클리 멤버가 될 뻔! 했다는 뜻이겠죠

6월 15일 고척스카이돔에 등장해서 키움 유니폼을 입고 시구를 했네요

경기는 키움이 LG에 2 : 4로 역전패를 당했네요.. 쿨럭

정보가 아직 많지가 않습니다

이름 생년월일 가족 학력 정도, 발산중학교를 졸업했네요

키도 안나오는데, 가장 큰 멤버가 중국인 멤버 메이나 170cm이라고 하니

165cm 정도가 아닐까 추측이 됩니다

다리가 길고 날씬한 슬렌더 몸매

표정도 상당히 좋습니다 (뒷부분에 더 이야기 하도록 하겠습니다)

앞에 몇개는 썸네일 후보 입니다

여기서부터 본격적으로 시작

HOT ISSUE 데뷔곡이죠 GRATATA(그라타타) 

아..예원이가 배우 박정학씨의 딸이네요..

과거 스타주니어쇼 붕어빵에도 출연을 했다고 -0-

최근에 걸그룹이 복근 허리 골반 라인이 드러나는 크롭티 의상을 자주 입는데

개인적으로 취향저격이기 때문에 상당히 좋습니다

미소가 이쁘네요
엔딩요정

그리고 시구 장면

폼이 상당히 좋습니다.. 나이스 피칭!!

제가 예원이 짤을 만든 여러가지 이유가 있는데, 그중에서도 가장 큰 이유는!!

진짜 열심히 하네요..앞서도 살짝 언급했지만, 표정도 거의 음악방송 수준으로 열심히 하고

춤도 빡시게 추고.. 저는 이런걸 정말 좋아합니다

요즘에는 아이돌이 가수 이외에 다른 예능이나 연기 활동 등 많이 하지만

본업은 가수잖아요, 무대에서 가장 빛이 나야죠 

그리고 일부 아이돌 경우에 특히 연차가 많을수록 행사 무대 같은대서 대충 하는 모습을 보이는데

저는 무대가 크고 작던 상관없이 어떤 무대에서든 최선을 다하는 아이들이 좋습니다

열심히 하는 모습이 훨씬 더 이뻐보이기도 하고요

노래하고 춤추고 사람들 앞에서 무대에 서고 싶어서 아이돌을 꿈꾸고

그 힘든 연습생 시간을 보낸거잖아요

음악방송에서는 전혀 다른 모습으로 성의없는 모습을 무대를 하는 아이돌을 보면 참

그 앞에 관객들도 분명 자신들을 보러와준 고마운 팬들 일텐대 말이죠

때문에 예원이가 정말 열심히 하는 모습이 보기가 좋아서 만들어 봤습니다

앞으로도 초심 잃지 않고 활동 잘했으면 좋겠네요

그리고 그냥 하는 말이 아니라 최근에 나온 걸그룹들 노래중에서 (안무도 그렇고)

핫이슈 그라타타가 저는 가장 인상적이었습니다 (멤버들도 매력 있는 아이가 많은 것 같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