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연예계/News

유력) AKB48 신 센터 혼다 히토미

by 데빌소울 2021. 7. 1.

반응형

대형 매스컴 등에서 '전 아이즈원 혼다 히토미의 AKB48' 로 소개되는 등 

사실상 AKB48 센터 대우를 받고 있는 '세계의 혼다 히토미'가

30일 '테레토 음악제' AKB48 메들리 무대에서 인트루에 등장 혼다 히토미의 AKB48임을 다시한번

팬들에게 각인 시켰다 (제 맘대로 쓰는 중 입니다 ㅎㅎ)

(출처 테레토 음악제)

일본 반응

'세계의 X 오카메계 O'

(오카메 おかめ : 둥근 얼굴에 광대뼈가 튀어나오고 코가 납작한 여자 (추녀를 뜻하는 대표적인 얼굴)

얼마전부터 계속 히토미의 외모에 대해서 오카메라는 단어가 계속 올라오네요)

'살찐건가?'

'찹쌀떡'

'프로듀스를 너무 못하잖아, 사골 노래에 센터라니 전세계에 팬들에게 실례'

'한국 가기전에 인기 있었나?'

'E-girls의 그사람 같아' (이걸스에 히토미랑 닮은 사람이 있었나?)

'비보 AKB 신 센터 무풍'

'엔딩은 역시 사골쿠키였어 ㅋㅋㅋㅋㅋ'

'AKB48의 끝이 보였다'

'금발 2연타는 더러웠다'

ㄴ'혼다 혼자서만 코스프레 에비같은 ㅋㅋㅋㅋㅋ'

'좋았어 점점 고조시켜 20만 밖에 팔리지 않는 싱글의 센터로 밀꺼야'

'트위터에서 금발 애 귀엽다고 화제잖아 ㅋㅋㅋㅋ 안티들 질투 ㅋㅋㅋㅋㅋ'

 

 

'혼다를 중심으로 하는건 별로 나쁘지 않지만, 64세 할아버지가 만든 사골 노래와 

J-POP 촌스러운 안무로는 무리'

'귀여울리가 없잖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타일이 좋은 것은 치바 에리이 밖에 없었다'

'혼다 떡상 못했어!'

'센터 혼다는 좋지만, 머리 색깔 좀 어떻게 해라'

'아이즈원을 본 후 라면 전체적으로 스타일이 너무 구려서 깜짝 놀란다

그게 일본인의 평균이겠지만..'

'혼다가 센터일리가 없잖아, 선발이면 몰라도'

'히짱 팬이지만 머리 색깔은 어떻게 해줬으면 좋겠어'

(이전부터도 그랬지만, 역시 머리색에 거부감을 갖는 일본인이 많습니다)

(출처 테레토 음악제)

총감독 응? 다나았나? 무카이치 미온

'아무렇지 않게 거짓말을 하는구나 한국인들은'

'일단 올해는 대우가 좋을 것 같다'

'말상의 시대는 끝났다' (오구리 유이를 두고 하는 말이죠)

'검은 머리를 하면 오카메 낫토 처럼 되기 때문에 , 돈을 써서라도 속이는게 좋아'

여기서 오카메 낫토란..

(출처 구글)

음..

'이제부터 혼다로 밀고나갈 것 같은 예감'

'한국은 트렌디한 유능한 프로듀서가 있기 때문에 성공한거고, 아키모토의 구식 프로듀싱으로는 인기 못 끌어'

'말처럼 귀엽다고 화제되잖아' (앞에 말상의 시대는 끝났다에 댓댓글)

'즛키 부활 좋았다!'

'한국에서도 팀8에서도 뒤에있던 놈을 중심으로 하는건 무리야'

'삿시가 졸업해도 사골쿠키네'

'혼다의 장점이 1mm도 나오지 않았다'

'젊은이들에게 인기있는 혼다 히토미' (트위터 댓글을 올리며)

'확실한건 혼다는 역시 센터는 무리다, 외모가 너무..'

'사카미치를 이길 수 있는 건 혼다 히토미 뿐!!'

'또 AKB는 추녀라는 인식이 생기게 된다'

 

 

(출처 테레토 음악제)

'아키모토 (64)의 프로듀싱으로는 혼다를 빛나게 할 수 없잖아 ㅋㅋㅋ

아이즈원 음악 프로듀스 32살, 안무가는 22살' (나도 모르는 정보를 ㄷㄷㄷㄷㄷ)

'좋았어! 다음 싱글 센터 확정이구나, 몇장이나 팔릴 지 궁금해진다 ㅋㅋㅋㅋㅋㅋㅋ'

'미야와키 사쿠라 =복귀 직후 졸업, 한국 대형 기획사에서 솔로 데뷔 예정

혼다 히토미 =내리막길 AKB를 구하기 위한 기폭제로 일임 복귀하자마자 중심 멤버 취임

야부키 나코 = 별다른 제안없어 HKT에 마지못해 복귀

AKB가 분점 배제 방침으로 전환했기 때문에 더더욱 나설 기회가 없음'

'이번에는 에리이가 화제가 되고 있구나!' (에리이 트위터에도 '라이키 해명해!' 댓글이..)

'혼다의 얼굴이 귀엽다고? 한국인의 눈에는 그렇게 보이는건가?'

AKB도 자포자기로 미는 것으로 밖에 안보인다'

'지금은 그나마 금발이라 눈에 띄지만, 검은 머리로 돌아가면, 완전 묻힌다'

 

 

'혼다는 프듀48 동료 에리이의 발판이 된다는 중요한 역할이기 때문에

다음 싱글에서 선발 들어가도 괜찮아'

'근데 치바 에리이 쪽이 화제 아닌가?'

'혼다 히토미 프론트 고정'

'운영이 미는 멤버가 맨날 사고가 터지는게 문제, 에리이도 그렇고 보는 눈이 없어'

'어째서 혼다가 센터 ㅋㅋㅋㅋㅋ' (사실 센터는 아니였습니다)

'이것은 절대적으로 무리수, 기존의 오타들이 떠날꺼야'

ㄴ'진짜로 싱글 센터 한번 시험해보자, 여자 오타들이 늘어날 꺼야'

'유이유이와 W센터 쪽이 시너지 효과를 기대할 수 있을 것 같은대'

'과연 세계의 HONDA네' (차를 말하는거죠)

'위화감' 등의 반응이 나오고 있습니다

(출처 테레토 음악제)

지금까지의 분위기나 언론에서 나오는 대접을 보면

히토미의 센터 가능성이 매우 높은 상황으로 보이는데..기존의 AKB 오타들의 불만이 꽤 높네요

물론 이게 히토미라서가 아니라 그전에 사쿠라 센터에 대한 이야기가 나올때도 마찬가지였는데

2년 반동안 떠나있다가 돌아와서 그동안 열심히 해준 멤버들을 제끼고 센터를 하는게 맞냐

뭐 이런 논리인대.. 

무슨 짓이라도 해서 그룹을 살릴 생각은 안하고, 이미 실패한 정책을 계속 밀고나가자는건

 그냥 같이 앉아서 죽는 꼴이나 보자는 말 밖에는 안되죠

9월 29일 발매니까..이번달에는 선발 멤버들이 발표가 나올 것 같은대

과연 정말 혼다 히토미가 AKB48로 2년반만에 복귀해서 선발도 아니고 센터를 먹을 수 있을지

인기로만 보면 충분히 가능한 얘기지만, 오타들의 불만도 어느정도 신경을 써야 하기 때문에

과연 누가 본점 단독 싱글 센터를 하게 될지.. 저는 반반으로 보입니다만

굳이 어느 한쪽을 선택하자면 51% 정도로 혼다 센터 유력!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