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연예계/아이돌 배우 모델 . etc

고삐 풀린 소악마 호리 미오나

by 데빌소울 2021. 7. 14.

반응형

컥.. 어제 아니 그리니까 날짜가 바껴서 오늘 0:59분에 호리 미오나가 주연을 맡은

'사레타가와의 블루' 첫방송을 했네요 (끝났나? 올리고 찾아봐야지.. 아직 올라온건 없네요)

드라마에서 악녀 역할을 맡아서 그런지, 아이돌 졸업을 해서 그런지 몰라도

최근 여러가지 발언으로 구설수에 오르고 있는 것 같더라고요 (별로 관심없어서 자세히 안봤지만)

일단 화보부터 잘나와서 감상을 해보시죠

저는 이거 한장으로 끝났습니다

완벽히 취향저격을 당했네요 ㅎㅎ

너무 예쁘게 잘나와서 회전을 시켰습니다 ㅎㅎ
(출처 FLASH)

호리 미오나가 원래도 좀 성격이 불같은 면이 있죠

제가 예전에 쇼룸인가 에서도 그런 모습을 몇번 보기도 했었고

졸업 후에 고삐가 완전히 풀려버린건지.. '염상 캐릭터' 가 되려는 것이냐 라는 말까지 나오던대

도대체 뭔 소리를 하고 다니길래.. 성질 좀 죽이자!!

'사레타가와의 블루' 기다리고 있던 드라마였는데, 졸라 궁금하네요 

직접 보기전까지 내용에 대해서 찾아보지 않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