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POP 아이돌 걸그룹 움짤

대륙의 기적 걸스플래닛999 쉬뤄웨이 움짤

by 데빌소울 2021. 8. 1.

반응형

금요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걸스플래닛999 Girls Planet 999'에서 눈에 띄는

중국인 참가자 쉬뤄웨이 (Xu Ruowei 徐若惟 シュイ・ルォウェイ) 입니다

2000년생 나이 만20세(맞나?) 키 169cm (더 커보이는데 역시 비율이 좋아서 그런 듯)

댄스, 승마, 수영이 특기인 (승마.. 집이 잘사나 보네요)

현재는 멜버른 대학에서 심리학을 공부하고 있다고 합니다 (여러분 마음에 다가가기 위해서)

얼굴은 청순하고 몸매 날씬하고 기럭지가 쭉쭉 뻤었네요

방송 전 첫 공개 된 Girls Planet 999 - O.O.O 엔딩요정

사실 이거보다 그 전에 잠깐 나온 영상에서 눈에 확 들어왔는데 그건 마지막 부분에

제가 과거 영상을 좀 찾아봤는데, 피부도 좀 까무잡잡하고 좀 쎄보이는 이미지였는데

역시 한국 메이크업 + 방송 조명빨의 위대함을 새삼 느끼게 되는 부분이네요

(뻘소리인대 , 이번 일본 도쿄 올림픽에 참가하는 일본 여자 탁구선수였던 것 같은대

한국에서 프로팀으로도 활약을 했던 모양입니다, 그런데 과거 모습과 한국에서 활동 이후

모습을 비교한 사진을 얼마전 봤는데, 너무 다른 모습이여서

한국인들은 정말 어머어마하다 라는 이야기를 중국 웨이보에서 하더군요)

9등신은 돼보입니다

중국에 있을때도 안무팀인지 아이돌 활동을 했었는지 모르겠는데

커버 댄스 영상이 꽤 있더군요 (기본기는 그래도 어느정도 갖췄다는 뜻이죠)

이거 보고 눈에 들어와서 찾아보고 만들었네요

이건 그냥 아이돌 연예인 비주얼이잖아 (거기에 몸매까지 +)

핑크색(?) 조명은 제가 쥐약이라서 이게 최선이네요 -_-

진짜 중국인 느낌보다는 한국인에 가까운 비슷하게 생긴 한국 여자 연예인도 있었던 것 같은대

전체적인 비주얼은 기존에 프로듀스 시리즈 보다는 전체적으로 낮은 것 같은대

어차피 11~12명 정도 뽑는다고 하면, 충분히 괜찮은 팀이 나올 수도 있을 것 같기는 합니다

근데 확실히 이번에는 지뢰가 상당히 많네요 (예고편에도 나오던대 ㅎㅎ)

일본 보다는 그래도 중국쪽이 더 괜찮은 아이들이 있는 것 같고

다른 중국인 참가자 중에서는 천신웨이 라는 아이가 이미 중국에서 다른 오디션 방송에서도

출연한 경력 등이 있는 것 같고, 이번에 이변이 없는 한 (자진 사퇴 라든가) 뽑히지 않을까

그리고 이 아이도 높은 확율로 뽑힐 가능성이 커 보이네요

그리고 일본쪽 참가자 중에서는 솔직히 제 눈길을 확 사로잡는 아이가 현재까지는 없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