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연예계/아이돌 배우 모델 . etc

IZ*ONE 미야와키 사쿠라 ar & sweet

by 데빌소울 2021. 8. 11.

반응형

졸업 후에 SNS와 유튜브는 잠시 쉬는 것 같고 '17LIVE' BJ(?)로 데뷔한 미야와키 사쿠라

ar과 swaeet 9월호 두개를 모았습니다

아이즈원 해체하고 HKT48 졸업 후에 잡지 일이 엄청 많아졌네요

지금까지도 그렇고 앞으로 나올 예정인 것도 있고, 뷰티 거시기 뭐라고 하더라

아무튼 미용계 탤런트(?)로 당분간은 활동을 하는 모양입니다 

역시 꾸라 화보는 실패가 거의 없죠

우선 ar 부터

(출처 ar)
이 날은 제가 보기에는 꾸라 얼굴이 살짝 부은 것 같습니다

이 사진은 김사랑 얼굴도 살짝 보이네요 -0- 

(출처 Sweet)

최근에 꾸라가 인터뷰한 내용을 자세히는 찾아보지 않았지만 

어디서는 아이돌을 완전히 졸업한 것 처럼 말하고 있고, 어디서는 평생 아이돌처럼 말하고 있고

순서가 뭐가 앞인지를 모르니까 (잡지 발매가 촬영 인터뷰 순서대로 나오는게 아니니까요) 

상황이 어떻게 돌아가는지 잘 모르겠는데, 일단 소속사 문제는 저는 나쁘지 않은 것 같고

이전 아이즈원 활동이나 최근에 나코, 히토미만 봐도 소속사가 푸쉬는 잘하는 것 같기 때문에

그냥 설레발 치지 말고, 느긋하게 지켜보는게 가장 좋을 것 같네요

지금까지 푸쉬 받는 것만 봐도 일단 현재 상황이 나쁘지는 않은 것 같으니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