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연예계/아이돌 배우 모델 . etc

대위기의 이코라부 =LOVE 오오타니 에미리

by 데빌소울 2021. 8. 20.

저는 소식을 전하지 않았는데,얼마전에 이코라부가 발칵 뒤집히는 사건이 있었죠

멤버 사사키 마이카라는 아이의 SNS에서 비밀 계정에서

인기 멤버 사이토 나기사를 부지런히 까고 있었던게 알려지면서 난리가 났는데

사사키 마이카 본인은 자기 계정이 아니라고 울고 싶다고 강하게 부인을 했지만

그걸보고 사이토 나기사가 '울고 싶은건 이쪽'이라고 트윗을 올리고ㅋㅋ

또한 프로듀서인 사시하라 리노는 과거 NGT48 사건때 운영을 맹 비난하는 모습을 보였지만

정작 자신이 프로듀서하는 그룹에서 비슷한 사건이 터지자 대충 무마하려는 모습을 보여서 까이고

사이토 나기사는 SNS에서 사이토 마이카와 찍은 투샷을 열심히 지우고 있다고 

아직까지 문제가 해결 될 기미를 여전히 보이지 않는 것 같는 대위기의 이코라부!!

사이토 나기사 만큼의 인기 멤버라고 하는 오오타니 에미리!

(출처 EX대중)

제가 보기에는 봉합이 되기가 쉽지 않아보이는데..

과연 삿시가 어떤 모책으로 이 사건을 봉인 할 수 있을지! 없을지! 궁금하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