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연예계/News

호시노 미나미 4살 연상 후계자와 숙박 데이트

by 데빌소울 2021. 9. 23.

반응형

노기자카46 1기생으로 22일 발매 신곡 '너에게 혼났어'에서도 12복신에 드는 등

선발 당골 인기 멤버 호시노 미나미(23)가 주간지 '주간문춘'의 Web판 '문춘 온라인'를 통해

4살 연상의 통신판매회사 후계자 A씨와 숙박 데이트, 열애 스캔들이 특종

사진도 수십장 공개가 되어 팬들 사이에서 논란이 되고 있다

(출처 구글 & 주간문춘)

'문춘 온라인'에 따르면 9월 7일 18시 30분경 귀가 러쉬로 붐비는 신주쿠역 서쪽 출구

오다큐 백화점 앞에서 검은 모자를 눌러쓴 여성이 기둥 뒤에 숨은 것 처럼 서 있었는데

모자를 깊게 눌러써 얼굴은 거의 보이지 않았지만, 이 여성은 노기자카46 1기생 멤버

호시노 미나미, 호시노가 백화점 앞에서 기다리길 5분

젊은 남성이 천천히 다가왔고, 남성을 발견한 호시노는 달려가 그대로 팔을 껴안는다

한두마디를 하고, 두 사람은 서로 손깍지를 껴고 밤의 신주쿠를 향해 걷기 시작했다

 

 

호시노는 2011년 결성 된 아이돌 그룹 노기자카46 1기생으로

귀여운 목소리와 달콤한 분위기로 그룹의 여동생 캐릭터, 그 캐릭터 영향도 있어

호시노에 연애 감정을 가지는 '사심충' 팬들도 많이 가지고 있다

그 호시노에게 '진짜 연애 상대'가 있었다

9월 7일 사무실에서 생전달 일을 마친 호시노는 회사차를 타고 신주쿠역 서쪽 출구로

앞서 젊은 꽃미남 남성과 합류해 사람들 시선도 신경쓰지 않는 모습으로

신주쿠 산초메를 향해 걷기 시작했던 것이다

남자의 팔에는 명품 시계 롤렉스와 큼지막한 반지를 끼고 있는

'DISH// 의 키타무라 타쿠미를 연상 시키는 꽃미남이다

(출처 주간 문춘)

신주쿠 역에서 합류해 이탈리안 식당으로

두사람은 식당가로 들어가서 두리번 거리다 이탈리안 음식점으로

거리에서 잘 보이는 테라스 석에 앉아, 마스크를 벗고 얼굴을 가까이 하고 대화를 이어나갔다

1시간 정도 식사를 마친 남성이 계산을 마치고, 다시 손을 잡고 걷기 시작

신주쿠 역에서 전철에 올라탔다

전철안에서도 잡은 손을 잠시도 놓치 않고, 때로는 포옹하는 모습도

잠시 후 함께 전철에서도 내려 손을 잡고 걷기 시작

신호 대기에서 멈췄을때에는 호시노가 안기는 장면도 볼 수 있었다

(출처 주간문춘)

몇분정도 걸어서 주택가의 고급 아파트 앞에 도착 남자가 얼굴 인식 자동 잠금을 열고

함께 현관 안으로 빨려 들어갔다

이 남자는 도대체 누구인가? 남성의 지인이 익명을 조건으로 말한다

'그는 고급 과일을 인터넷에서 판매하는 회사의 대표 이사의 아들이다

나이는 호시노 보다 4살 연상이고, 학창시절을 호주에서 보낸 귀국 자녀로 영어도 유창하다

노기자카 멤버와 교제하고 있다고 공언하지는 않았지만

그녀가 있다는 것을 주위에 이야기하고 있었다, 최근에도 '그녀와 권태기를 극복했다'라고

자랑하고 있었다

두사람 남성의 아파트에 들어가고 나서 14시간 후인 8일 오전 11시께

두 사람은 다시 함께 아파트에 모습을 드러냈다

호시노는 전날과 같은 복장이었지만, 남성을 옷을 갈아 입었고, 모자도 쓰고 있었다

아파트를 나온 두 사람이 향한 곳은 스기나미구의 아사가야 였다

 

 

9월 8일과 9일은 노기자카46의 도쿄 돔 라이브가 예정이었지만

역병의 영향으로 연기 되어 있었다

전철을 갈아타고 아사가야 역에 내려, 우선은 파스타 가게에서 점심 식사

부동산 앞에서 주택 정보도 보고 대화도 하면서 상점가를 걷고

이번에는 유명한 아이스크림 가게로, 여기서도 테라스 석에서 셀카를 찍으면서

웃는 얼굴로 대화를 이어가고 있었다

이동중에도 두 사람의 손은 계속 연결되어 있었다

(출처 주간문춘)

후계자에게 환장하고 달라붙는 호시노 미나미

14시경에 함께 A의 아파트에 돌아와 다은날인 9일 10시경 호시노가 혼자서 아파트를 나와

돌아갈때까지 40시간을 함께 보낸 것이었다, 호시노의 복장은 끝까지 변하지 않았다

취재팀은 이날 이외에도 실내복 차림으로 A의 아파트에서 나와 슈퍼에서 장을 보는 등

두 사람이 서로의 집을 왕래하는 모습을 몇번이나 확인하고 있었다

여동생계의 아이돌이지만, 호시노 주위에서는 이전부터 몇번이나

남성의 존재에 대한 소문이 있었다고 한다

 

 

'인스타그램 비밀계정, LINE 유출 의혹 호시노는 노기자카 안에서는 드문 요주의인물중 한명

그 소문중에는 당연히 남자와 관련 된 것도 있었다

1,2년 전에는 영화나 연극을 다루는 유명 대기업의 사장 후계자와 교제 소문이 났었다

경영자 일대의 회식에도 얼굴을 내밀고, 호시노의 '부자좋아'는 유명하다

교우 관계도 넓다' (호시노는 아는 인물)

(출처 주간문춘)

'오늘 출연 예정이던 호시노 미나미는 컨디션 불량으로 쉽니다' (9월19일 라지라 공식 트위터)

호시노는 9월 18일 음악방송 다음날인 19일 라디오 방송을 컨디션 불량으로 쉬고 있었다

그러나 18일부터 19일 날짜가 바뀌 무렵 호시노의 아파트에는 A가 방문해 있었다

다음날 20일 팔짱을 끼고 A가 사는 아파트로 향하는 두사람에 교제 사실을 확인하기 위해 직격

(출처 노기자카46 & 주간문춘)

-호시노씨와 A씨는 교제중인가요?

그러나 두 사람은 모두 질문에 응하는 대신 A는 쓴 웃음을 지었고

호시노는 시선을 아래로 향한채 A의 아파트로 들어갔다

그때도 호시노는 A의 팔을 놓치 않았다

호시노가 속한 소니 뮤직에 교제 사실을 확인했지만, 기일까지 답이 없었다

(출처 구글)

다른건 몰라도 직격을 당하는 순간에도 남자의 팔을 놓치않는 모습은 상당히 놀랍네요

노기자카는 당장이라도 나갈 수 있지만, 이 도련님은 놓치지 않을꺼에요~ 뭐 이런 의미인가?

왜 인기 있는지도 모르겠고, 별로 보고 싶지 않았던 지뢰들이 최근에 계속 제거가 되서 

저는 개인적으로는 좋은 일이다.. 경사라고 생각을 하고

설마 졸업 콘서트 뭐 이런것도 하는건가? 10년 아이돌 활동하고 연애 할 수 있죠

근데.. 그게 스케줄 빵꾸내고 팬들 속이면서 까지 집에서 남자랑 잘 수 있다 라는걸 

의미하는건 아니라고 생각을 하기 때문에

특별히 길게 말할 것도 없습니다, 졸업 어쩌고 하는 일 없이 빨리 나갔으면 좋겠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