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연예계/아이돌 배우 모델 . etc

분노가 느껴지는 나가사와 마사미

by 데빌소울 2021. 9. 28.

반응형

데뷔 20주년을 기념해서 발매한 사진집이 오리콘 차트에서 주간 5천에 못미치는 저조함과

혹평을 받고 있다는 소식이 전해져서인지 분노가 느껴지는..

20년차 여배우 나가사와 마사미의 SMART

살짝 사진집에 대한 평가를 의식한게 아닌가 싶은 느낌이 좀 드는 사진을 공개했네요

ㅓㅜㅑ

상체 사진만 봤었는데.. 하체에 반전이 있었네요

마사미가 이렇게 볼륨감이 있었나?

작년인가 재작년인가 래쉬가드 입고 나온 CM 촬영 현장 영상으로 볼때랑은

느낌이 상당히 다르네요 ㄷㄷㄷ

노출!!

노출 없다고 분노하던데..아예 없는건 아닌 모양이네요

물론 이정도가 최고인 것 같지만

(출처 SMART)

지난번에도 언급을 했지만, 제가 느끼는 마사미의 이미지는

사랑스러움, 미소 이런건대.. 나이를 먹고 분위기가 상당히 많이 달라지고 있죠

그래도 뭐 마사미가 예쁜 것에는 변함이 없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