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연예계/아이돌 배우 모델 . etc

영원한 아이돌 미치시게 사유미

by 데빌소울 2021. 10. 12.

반응형

영원한 아이돌 전 모닝구 무스메 멤버 미치시게 사유미

서른살이 넘어도 귀엽고 계속 계속 귀여운 미치시게 사유미 '미인백화'

지난번 미인백화 유튜브 공식 채널에 올라온 영상 때문에

귀여운 이미지에 살짝 스크래치가 갔는데, 그래도 계속 미인백화 일을 하네요 ㅎㅎ

(출처 미인백화)

본론입니다.. 방금전에 발견을 했는데..

오늘 미인백화 유튜브 채널에 미치시게 사유미가 등장하는 영상이 하나 올라왔네요

보시고 이야기를 이어나가겠습니다

(출처 미인백화 유튜브 채널)

지난번 노화 소동 탓인지 몰라도 보정에 상당히 신경을 많이 써준 것 같은데..

정면이 아닌 옆 모습일때 슬쩍 나오는 피부를 보니.. 확실히 예전만 못하네요

두달전인 8월에 올라왔던 영상을 보고, 최근에 컨디션이 안좋았던가 많이 피곤했던 모양이다

라고 쉴드를 쳤는데..꼭 그런 것만은 아니였던 모양입니다..

미치시게 사유미도 나이를 먹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