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연예계/아이돌 배우 모델 . etc

토다 에리카 왠지 애잔한 모먼트

by 데빌소울 2021. 10. 23.

반응형

주연 예정이었던 영화와 드라마에서 잇따른 하차로 임신을 한게 아니냐

라는 임신설이 나오고 있는 가운데 '스포니치'에서 '정신적인 부조(정신적으로 상태가 좋지 못함)'으로

장기적인 활동 중단 가능성이 있다라고 전하고 있어서 그런가

뭔가 화보에서도 그런 부분이 느껴지는게 있어서 걱정스러운 토다 에리카 

이 사진은 그래도 살짝 미소를
(출처 BITEKI)

'스포니치'의 취재에 따르면 드라마 '하코즈메' 종반 촬영 당시에도 토다 에리카 측의 사정으로

촬영 일정이 자주 변경되는 일이 있었다고 하네요

지난번에는 임신인 것 같다라고 급하게 단정을 지었는데..

왠지 지금 흐름을 보면, 다른 정신적인 문제가 발생을 한 것 같아 보이기도 하고

마츠자카 토리와의 결혼 생활에 문제가 발생했거나, 혹시나 아이를 임신했는데 유산 가능성도..

조심스럽게..그래도 일단은 임신이기를 바라는 마음이 가장 크네요

마츠자카 토리와의 결혼, 일도 잘 풀리고 있는 상황에서 이제는 행복하기만 바라는 토다 에리카인데

안좋은 일은 이제 더이상 없었으면 좋겠습니다 ㅜ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