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연예계/아이돌 배우 모델 . etc

26살의 자신은 50점 카와구치 하루나

by 데빌소울 2021. 10. 23.

'GINGER' 최초의 흑백 표지를 장식한 여배우 카와구치 하루나

잡지의 표지를 장식한건 이번이 5번째라고 하네요

최초 흑백 표지에서 카와구치의 투명한 피부와 강렬한 눈빛이 인상적!!

인터뷰에서 1년전에는 자신에 대해 '40점'이라고 했었는데

26살 현재의 자신은 '별로 달라지지 않았지만, 50점' 이라고 스스로를 평가했다고 하네요

카와구치 하루나 자존감이 좀 낮네요..

이런 여성스러운 느낌은 오랜만인듯!
(출처 GINGER)

이종격투기 선수 야치 유스케와의 결혼은 올해는 넘길 것 같네요?

경기장에서 시합을 보면서 눈물을 흘리던 부부같은 모습까지 카메라에 잡힌 마당에

굳이 미룰 필요는 없을 것 같지만, 역시 최근 인기가 떡상한 시점에서 결혼은 미루는게 낫긴하죠

소속사에서도 만류를 할 테고..뭐 그렇습니다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