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연예계/아이돌 배우 모델 . etc

스미 레이나 첫 사진집 디지털판 발매

by 데빌소울 2021. 11. 15.

반응형

논란이 있었던 첫번째 솔로 사진집의 디지털판이 발매가 되었다고 하네요

수영복 컷이나 엉덩이 컷이 화제가 되었다고 하는데

화제가 된게 아니라, 사기 당했다고 논란이 있었죠

(그럼에도 꽤 많이 팔렸다고 하는걸 보면, 솔직히 놀랍기는 합니다

아나운서의 사진집이 여배우보다 더 팔리는건, 아무리 노출 어필이라고 해도 이해불가네요)

이건 술한잔 먹고 찍은건가?
이 사진을 보자마자 어디서 본듯한..
아파 불륜의 하카마다 요시히코 오마주?

하카마다는 얼마전에 재혼 소식이 있었습니다

(출처 주프레)

HKT48 다나카 미쿠도 사진집 내고부터는 계속 수영복만 입고 등장을 하던데

스미 레이나도 사진집 전후로 조금 분위기가 달라진게 좀 느껴집니다

포즈나 표정이나 이런게 조금 과감 해졌다고 해야 하나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