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연예계/아이돌 배우 모델 . etc

넘사벽 모델 포스 미요시 아야카

by 데빌소울 2021. 11. 21.

반응형

얼마전에 스다 마사키와 고마츠 나나의 깜짝 결혼 소식이 전해졌는데

스다 마사키 다음은 타케우치 료마다 라는 기사도 나왔던데

타케우치 료마의 상대라면 미요시 아야카.. 나는 이 결혼 반댈세!

(출처 MAQUIA)

미요시 아야카는 데뷔초부터 좋아했던 아이였기 때문에

타케우치 료마와 연애 동거는 뭐 별다른 감흥이 없지만, 결혼을 한다고 하면.. 뭐 내가 어쩔꺼야?

별로 좋지는 않을 것 같네요, 축하 할 자신은 없습니다! 결혼 반댈세!

이미 스다 마사키와 고마츠 나나의 결혼에 대해서는 예상이 빗나갔기 때문에 할 말은 없지만

스다 마사키와 다르게 타케우치 료마는 결혼하면 더 나락행이 될 가능성이 크기 때문에

스다 마사키 다음은 타케우치 료마가 될 가능성은 거의 없다고 생각 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