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연예계/아이돌 배우 모델 . etc

U-15 그랑프리 미소녀 이시카와 한나 外

by 데빌소울 2021. 11. 25.

반응형

'2022 미스 틴 재팬'에서 그랑프리를 수상한 중학교 2학년생 이시카와 한나 (14)

'TGC 오디션 2021' 그랑프리 테라시마 키사키(15)

'일본 최고 교복 미소녀' 그랑프리 야마모토 리나 (14)

'호리프로 탤런트 스카우트 캐러밴' 그랑프리 야마사키 레나 (14)

4명의 그랑프리 미소녀가 등장한 '주프레'

이시카와 한나

자료를 찾다 보니까, 한국에서도 유명하다고 하는 기사도 있더군요

7524명 중에 그랑프리를 수상했는데, 하시모토 칸나 급의 미소녀 라고

영상을 찾아봤는데, 사진에서도 그렇고 눈이 살짝 혼혈 느낌이 있는 것 같은데 

혼혈인지 아닌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우리나라에서는 이시카와 하나 라고 알고 계신 것 같은데

이시카와 한나 입니다 (큰 의미는 없고, 저도 이름 잘못쓰는 경우가 꽤 있을 것 같지만)

일단 얼굴도 작고 예쁘고, 키도 163cm 피지컬도 좋고, 본인도 친구들에게 하시모토 칸나를 닮았다

라는 말을 자주 들었다고 하는데, 눈이 외국 사람 같은 것 이외에는 좀 다른 느낌입니다

테라시마 키사키

TGC 오디션 그랑프리 수상자로 살짝 타케이 에미 느낌도 나는

미인형 얼굴로 얘도 기대를 조금 해도 될 것 같습니다

야마모토 리나

지난번에 한번 소개를 했었죠 (그래서 거르겠습니다)

야마사키 레나

일단 호리프로 라는 회사 이름이 등장을 하기 때문에 관심이 가는데

제가 한명씩 다 영상을 찾아서 봤는데 (화보는 믿을 수 없기 때문에) 가장 애매했네요

춤과 노래 실력이 좀 있는 것 이외에는 애매하네요

(출처 유튜브)

그냥 영상을 링크 걸었습니다 (작년 영상입니다)

물론 앞으로에 대해서는 알 수 없기 때문에, 과연 이중에서 누가 5년 후 가장 많은 활약을 하고 있을지

궁금하신분들은 계속 지켜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