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연예계/아이돌 배우 모델 . etc

화제의 신인 여배우 미카미 아이

by 데빌소울 2021. 12. 19.

2000년생 만 21살 도쿄도 출신 와타나베 엔터테인먼트 소속의 여배우 미카미 아이

2019년부터 활동을 시작해서, 올해 '충동'이라는 영화에서 첫 주연을 맡았고

항상 거물들을 기용하는 것으로 알려져 업계에서도 주목하는 JRA(일본 중앙 경마회) CM에서

여배우 나가사와 마사미(34)와 W주연을 맡은 것으로 큰 화제가 되고 있다고 하네요

(미카미 아이라는 이름이 거의 알려져있지 않기 때문에, 대체 미카미 아이가 누구야? 하고;;)

CM 주제곡은 아무로 나미에 'Hero'

작년에 화제가 된 드라마 '사랑은 계속될 거야 어디까지나'에 고정 출연한게.. 그나마 대표작?

얼마전 스다 마사키와 깜짝 결혼을 발표한 고마츠 나나와 살짝 닮은 느낌도 있는 것 같네요 

(출처 Maybe!)

마지막 표지는 코가 너무 크게 나왔네요;;

일단 제가 자료를 좀 찾기 위해서 영상도 좀 찾아봤는데 (화보는 믿을게 못되서)

전체적으로 사진이 좀 구리게 나왔네요, 왜 하필 이런 사진을 썼을까 싶은 것도 좀 있고

영상으로 봤을때는 일단 매력적으로 보입니다, 귀여운 느낌도 있고요

이 화보에서 보여지는 느낌과는 좀 다릅니다

키가 161cm로 나오는데, 피지컬도 나쁘지 않을 것 같고 (어렸을때부터 발레를 오래 했네요)

내년.. 그리고 앞으로가 상당히 기대가 되는 신인 여배우가 아닌가 싶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