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연예계/아이돌 배우 모델 . etc

시라이시 마이 파격적인 뽀얀 속살

by 데빌소울 2021. 12. 24.

반응형

졸업 후 가장 뜨거운(?) 잡지 화보가 아닌가 싶은

마이얀의 뽀얀 속살 노출이 인상적인'FRIDAY' 그리고 'SCREEN+Plus' 두개의 화보를 묶었습니다

여윽시 화보의 여왕
이 스타일도 이쁘네요
카와이!
뭐 어쩌자는 아이컨택 >.<
오.. 저는 이런 느낌 좋아합니다 ㅎㅎ
(출처 FRIDAY)
(출처 SCREEN+Plus)

여기서는 단아한 마이얀 모습이네요

내년 2월에 개봉을 하는 요코하마 류세이 주연의 영화 '우소구이 (도박마-거짓말 사냥꾼 바쿠)'

얼마전에 예고편을 봤는데, 작년인가? 영화 '스마트폰을 떨어뜨렸을 뿐인데 붙잡힌 살인귀' 에서도

중간에 다소 쌩뚱맞은 노출 장면이 나와서 깜짝 놀랐던 경험이 있었는데

이번 영화에서도 마이얀의 베드신 이야기도 들었던 것 같은데, 일단 키스신은 확정인 것 같고

노골적인 베드신은 없을 것 같고, 속옷 노출 정도의 나오지 않을까 싶네요 

예고편 보시면서 마무리를 하겠습니다

 

(출처 유튜브)

이게 내가 본 예고편이 맞는지 모르겠지만, 일단 마이얀은 겁나 이쁘게 나오네요

영화도 그냥 킬링타임용으로 나쁘지 않을 것 같고, 보고 싶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