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연예계/News

우노 쇼마 ♡ 혼다 마린 진검 교제 열애설

by 데빌소울 2022. 1. 1.

반응형

2018년 평창 올림픽에서 은메달을 획득, 올해 2월 개최 예정인 베이징 올림픽 출전이 정해진

피겨스케이팅 선수 우노 쇼마(24)와 여배우, 탤런트 혼다 미유(17)의 친언니로

피겨스케이팅 선수 혼다 마린(20)이 진지한 교제를 하고 있다고 '산케이스포츠'가 보도해

인터넷상에서 큰 화제가 되고 있다

(출처 산케이스포츠)

'산케이스포츠'에 따르면, 두 사람의 교제 기간은 약 3년에 이르며

친해지게된 첫 만남의 계기에 대해서는 2014년 대만에서 개최된 대회에서 만나

혼다 마린의 친오빠 혼다 타이치(23)와 우노 쇼마 선수가 구면인 사이였던 것으로

친해져서 교제로 발전하게 됐다고 한다

스케이트 관계자는, 혼다 미유의 동생 혼다 사라(140를 만났을때

'언니에게 좋은 사람이 있다' 라고 말하고 있었다고 하며

우노 쇼마와 혼다 마린 가족은 모두 친하게 지내고 있다고 하며

'두 사람의 교제를 서로의 가족이 응원하는 느낌이었다' 라고 말하고 있었다

 

 

그런 두사람은, 이전부터 팬들 사이에서 교제를 하고 있는게 아니냐는 소문이 있었다고 하며

커플룩이나, 같은 악세사리, 도라에몽 인형 등을 착용하고 있거나

혼다 마린의 스마트폰 케이스는 우노 쇼마의 대명사가 되고 있는 고난이도 기술

'크림킨 이글'을 본뜬 씰이라고 생각되는 것이 붙어 있어, 교제를 풍기고 있는게 아니냐

라고 해서 화제가 되고 있었다고 한다

또한 2019년 8월 아이스 쇼에 함께 출연했을때는

각각 인기 애니메이션, 게임의 코스프레를 한 모습을 선보였고

혼다 마린 선수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두 사람의 투샷 사진을 공개하기도 했다

(출처 구글)

2020년에는 유튜브에서 원격 대담을 실시해, 혼다 마린은 우노 쇼마에 대해서

'침울해 있을때, 좋은 이야기나, 자극이 되는 말을 많이 해준다' 라며

자신을 지탱해주는 존재임을 밝히고 있었다

우노 쇼마 선수와 혼다 마린 선수의 사이가 좋은 것은 잘알려져 있는 이야기고

교제를 하는게 아니냐 라는 소문이 있었기 때문에

산케이스포츠의 교제 보도에 놀라움과 함께 의심의 목소리도 나오고 있다

또한, 교제 보도가 사실이라고 해도, 다음달 베이징 올림픽을 앞두고 있는 중요한 시기에 

보도를 하는게 맞는거냐는 부정적인 이야기도 나오고 있다

 

 

(출처 구글)

혼다 마린 몸매가 ㄷㄷㄷ

(출처 구글)

일단 교제를 하고 있는게 사실인지 아닌지 여부는 잘 모르겠습니다

단순히 친분이 있는 사이일 수도 있을 것 같기도 한데

교제를 하고 있다고 해서 딱히 문제가 될 부분은 없죠, 나쁜 짓을 하는 것도 아니고

베이징 올림픽을 눈 앞에 두고 있는 시점이라는 것도 케바케라고 생각하는데

더 동기부여가 될 수도 있고, 뭐 그렇지 않을까요? 교제 보도로 흔들릴 멘탈은 아닐 것 같고

다른건 모르겠는데, 우노 쇼마 선수가 키가 좀 작죠.. 160cm이 안되는데 (158cm)

근데 혼다 마린은 163cm..

왠지 저는 교제 보다는, 그냥 친한 사이가 아닐까 싶은 생각이 더 드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