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연예계/News

호시노 미나미 '졸업 세레모니' 팬들 분노

by 데빌소울 2022. 1. 21.

반응형

작년에 연상의 도련님과 열애가 발각된 노기자카46 1기생 호시노 미나미의

'졸업 세레모니' 개최가 발표되어, 인터넷상에서 논란이 되고있다

(출처 구글)

호시노는 자신이 레귤러를 맡고 있는 라디오 방송에서 1월 16일 라디오 졸업을 밝히고

덧붙여서, 2월 12일 도쿄 국제 포럼에서 자신의 졸업 세레모니를 개최한다고 발표했다

그녀는 '졸업 세레모니를 개최하게 되었습니다, 이날로 졸업을 하기 때문에

지금까지 응원 해주신 분들이 봐주셨으면 기쁘겠습니다' 라고 코멘트하고 있었다

그러나 노기자카46의 팬들은 어처구니 없는 모양이다

역시 호시노의 열애 발각 충격이 아직 가시지 않은 것 같고, 인터넷상에서는

'졸업 세레모니 조차 없이 졸업한 멤버도 많은데, 운영이 끝까지 호시노에게는 상냥하구나'

'운영 미쳤냐? 스캔들 발각 페널티로 졸업 세레모니 중단이라는 판단도 할 수 있잖아?

뭐하는거야 대체 운영?'

 

 

'나는 노기자카 광팬이지만, 이 공연은 절대 보러가지 않는다'

'열애 발각만 없었다면, 성대한 졸업 콘서트를 해도 좋은 멤버였지만..'

'과연 1기생이라서, 아무것도 없이 졸업하는건 아닌 것 같다

스캔들만 없었다면 성대한 졸업 콘서트도 개최했을텐데' 

'호시노는 세레모니 없이 조용히 내보내는게 나았다, 다른 멤버들에게 본보기를 보여주기 위해서라도'

등의 반응이 나오고 있다

'호시노는 스캔들 발각 후, 거짓말처럼 팬들이 손절하고 떠났다

작년에 졸업 발표 때에도 인터넷상에서는 '졸업 콘서트는 있을 수 없다'라는 말이 나올 정도로

안타깝게도 그녀의 졸업 세레모니가 아무 일도 없이 무사히 끝나기는 힘들 것 같다' (연예 라이터)

호시노의 세레모니에 과연 팬들이 얼마나 모여 줄지..

(출처 주간 문춘)

일본반응

'하?'

'바보냐?'

'토나온다'

'운영 머리가 이상한건가?'

'노기자카는 끝났다'

'공개 처형인가?'

'아마 울면서 사과하는 장면이 있을꺼야, 왠지 서로 뻘줌할 것 같지만'

'무슨 낯짝으로 졸업 세레모니를 하는거야? 남자친구 밝히고, 졸업 세레모니는 처음이잖아'

ㄴ'남자친구한테 꽃다발이라도 받는건가?'

'확진자 핑계로 중단하자, 끝까지 특별대우 해주는건 하나님도 용서하지 않는다'

'말련이 더러웠지만, 10년 공로자로 아무것도 하지 않고, 그만두게 할 수는 없다'

'호시노가 노기자카에 가져다준 이익과 불이익 어느쪽이 크냐?'

'울면서 팬들에게 사과하는 모습이 상상되는데, 전혀 보고 싶지 않다'

'미나미는 레전드이기 때문에 성대하게 보내주자'

ㄴ' 도대체 어떤 의미의 레전드야? ㅋㅋ'

'마츠무라가 '좀 더 있게 해주세요' 라고 말한 것도 국제 포럼이었나?'

'호시노가 원해서라기보다, 운영이 해주는 것 같은데, 역효과 라는걸 알았으면 좋겠다'

ㄴ'운영이 단지 돈을 벌고 싶은 것 뿐'

 

 

'이런짓을 하니까, 노기자카가 인기가 없어지는거야'

'스탭도 멤버도 남자친구가 있다는걸 다 알고 있던 에토도 졸콘해준 운영이다ㅋㅋ'

'노기자카는 콘서트밖에 할 일이 없으니까, 당연한 결정이지'

'호시노에게 국제 포럼은 징벌이야, 원래라면 돔 졸업 콘서트가 당연한 멤버고'

'얼마나 모일까 ㅋㅋ 빈자리 투성이 확정이잖아'

'그만두니까, 이제 용서해줘라'

'마츠무라가 불륜을 사과한 곳이다 ㅋㅋ'

'카키 첫 센터에 똥물을 뿌린 것 만으로도 화가 나는데, 카즈미 졸업 세레모니에서

팬들에게 마지 못해서 내뱉는 '미안해'는 구역질이 났다'

'진짜로 혼자서 해라, 1기생들부터 감동의 눈물의 편지 따위는 필요없다'

'아마 도련님과 호시노가 풍선을 타고 등장을 할꺼야'

'아이돌은 어차피 폼이 떨어지면 끝이니까, 좋은 결혼 상대 찾아서 졸업하는게 좋다

에토 미사 처럼 ^^'

(출처 주간 문춘)

'보러가는 놈들의 얼굴을 보고 싶다'

'이 녀석이 10년 선발로 눌러 앉은 것으로, 얼마나 많은 멤버들이 눈물을 흘렸나'

'앞으로 모든 스캔들은 OK 정책이구나'

ㄴ'과연 남자친구도 OK 그룹'

'어째서 이런 녀석의 세레모니를 할 필요가 있나'

'아직도 호시노 안티가 있는게 놀랍다, 몇달 전의 일이야, 질리지도 않냐?'

'일단 1기 공로자로 체면치레 정도는 해주지 않으면..'

'호시노가 악수회 40분 늦게 와서, 다른 멤버가 혼자서 개고생한건 평생 잊지 못한다'

'졸업콘 굿즈는 과일 채운 텀블러 희망' (호시노 남친이 인터넷 과일 판매 회사 이사 아들)

'호시노 세레모니에 돈을 내는 정신나간 놈들은 없길 바란다'

'졸업이 아니라, 당일 해고였다면 좋았을텐데'

'진짜로 노기자카 라이브 사상 처음으로 응모 포기, 다른 멤버가 나온다고 해도'

'오타들이 분노하는거 좋네, AKB의 말기랑 똑같네'

'무슨 낯짝으로 무대에 올라갈꺼야 ㅋㅋ'

 

 

'전설의 결혼 발표 나오나요!?'

'중단 되기를 바랍니다'

'마츠무라를 용인했을 때부터 이렇게 될 운명이었다'

'노기자카의 가장 큰 오점이 될꺼다'

'남자친구가 있는 아이돌의 졸업 세레모니 ㅋㅋㅋㅋㅋㅋ'

'무관객 온라인 방송으로 충분'

'운영과는 일단 3개월안에는 결혼하지 않는 약속을 맺었다'

'이런 전례를 남기는게 한편으로는 대단하다'

'마지막에 남자친구 소개하고, 결혼 발표해줬으면..'

'왜 마츠무라 이름이 나오는건가 했더니, 바로 그 장소였냐? ㅋㅋ'

'운영도 쓰레기지만, 여기에 장단 맞추서 꼬리흔드는 오타들도 어쩔 수 없는 바보들'

'펜라이트 대신 모두가 바나나 흔들어'

'여전히 졸업밖에 화제가 되지 않는 한물간 그룹'

'호시노의 강한 멘탈은 진짜 대단하다'

'도쿄 국제 포럼이 노기자카의 사죄의 성지가 되는건가?'

'고만해라, 조용히 사라져 주는게, 너와 후배들을 위한 길이야' 등의 반응이 나오고 있네요

(출처 주간 문춘)

일부 팬들은 그래도 10년 동안 해준게 있으니까 라는 말을 하는 분들도 있는 것 같은데

저는 만약 호시노가 1기생이 아니였다고 해도, 저 얼굴과 실력으로 10년동안 꿀 빨 수 있었을까?

라는 생각을 하게 되고 (2~4기에 호시노 보다 못해서 선발 못들어가는 아이가 과연 몇이나 될까?)

오히려 그부분에 대해서는 본인이 반대로 고마워해야 하는게 아닐까

그럼에도 불구하고, 마지막을 화려하게 장식한건 정말 대단한 것 같고..

해고나 탈퇴가 아닌, 졸업을 하게 해준 것 만으로도 충분히 감지덕지 해야 한다고 생각하는데

졸업 세레모니라니..

저도 이게 노기자카에 굉장히 안좋은 선례를 남기게 될 것 같다는 생각이 강하게 드네요

AKB48이 왜 지금 저 모양 저 꼬라지가 됐는지, 노기 운영이 다시한번 심사숙고 했으면 좋겠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