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POP 아이돌 걸그룹 움짤/장원영

1,2,3 IVE 아이브 장원영 움짤

by 데빌소울 2022. 2. 5.

오랜만에..인가? 절대적인 센터 아이브 장원영

1,2,3 IVE 데뷔 쇼케이스 직전에 찍은 영상이네요

화장 덜한(?) 모습 너무 좋습니다

워뇽이라는 말을 최근에는 일부러(?) 안 썼는데

이게 워뇽이지!

개미 허리 ㄷㄷㄷ

역시 근육질일 때보다 좋습니다 ㅎㅎ

모태센터 포스
가을이와 투샷

저는 가을이도 너무 좋습니다

첫 음악방송이었던 뮤직뱅크에서 소개할때

'안녕하세요'는 아직도 잊을 수 없는 ㅎㅎ 

맏언니지만, 엉뚱하고, 귀여운 가을이 짤도 조만간 만들어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좋습니다 아주 좋아요!
팬미팅

인간계를 뛰어넘은 비주얼

원영이를 실제로 보면 어떤 느낌일지 궁금하기는 하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