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연예계/아이돌 배우 모델 . etc

젤 귀여운 의사 쌤 하마베 미나미 움짤

by 데빌소울 2022. 2. 10.

반응형

여배우 하마베 미나미가 의사 쌤에 첫 도전을 한 '닥터 화이트'

1화를 어제 처음 봤는데, 설정 자체는 다소 황당할 정도로 무리가 있어 보이지만

드라마니까 그런걸 감안하고 본다면 엄청 재밌다고는 할 수 없겠지만

그냥 무난하게 재밌게 봤네요

4화까지 다 만들까도 생각했지만, 1화 움짤 포인트를 잡고 나니까 

너무 시간이 오래 걸릴 것 같아서, 나머지는 다음에 만들던가 말던가 하고

우선 1화 좀 심하게 뒷북이지만, 세계에서 제일 귀여운 의사 선생님 하마베 미나미

이 녀석이 또오!

지난번에 트위터에 올라와서 화제가 됐던, 껌 먹는 짤이 떠오르네요

이건 너무 억지스럽고, 무리라고 생각을 합니다
리얼 만찢녀 하마베 미나미

지난번에 열애설이 났던 상대와 이미 결별을 했다고 하니 마음이 좀 아프네요

그래도 하마베 미나미가 연애를 할 수 있다는 사실을 알았다는건 기쁘다고 할까?

이녀석이 연애나 제대로 할 수 있을까 싶었던 여동생이 어느날 남자 친구가 생겼다고 했을때의

기분이랄까 내심 뿌듯했는데(?) 열애설이 알려졌다고 해서 결별을 한다는건 

너무나 슬픈 일이 아닌가 생각을 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