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연예계/아이돌 배우 모델 . etc

JEELY 4월호 최신 한국 여자 트렌드

by 데빌소울 2022. 2. 17.

반응형

올해도 뜨거운 한국 코디 '한국에 귀여운 아이들은 이런 코디를 하고 있어요!'

라는 스타일을 주제로 스타일리스트 사야마씨가 제안하는 코디

이게 제가 보니까 '스우파(스트릿 우먼 파이터)' 방송에서 댄서들이 입고 나왔던 의상이

우리나라에서도 많이 유행이 되는 것 같고, 여기서 소개하는 코디도 약간 그런 느낌이 듭니다

(개인적으로 추위를 심하게 타서, 원래부터 겨울에 비니를 자주 쓰는데

유행을 따라가는걸 싫어해서, 좀 그렇더라고요 ㅎㅎ)

이게타 히로에

보다 저는 옆에 모델이 너 눈이 가네요 -0- 

스우파 노제 느낌도 좀 나네요

이어서는 표지를 장식한 여배우 키요하라 카야

(출처 JELLY)

키요하라 카야는 작은 키가 아닌데 (프로필 상으로 162cm)

볼때마다 느끼는게 왜 그보다 작아 보이는지..(머리도 큰게 아닌 것 같은데)

저는 배우는 전형적인 미남미녀 얼굴보다, 개성있는 쪽을 더 선호하기 때문에

키요하라 카야의 얼굴을 참 좋아하는데, 이 얼굴은 키가 더 컸으면 좋지 않았을까

하는 생각을 좀 하게됩니다 (작은 키가 아닌데도 말이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