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연예계/아이돌 배우 모델 . etc

4월 13일 첫방 확정 이마다 미오

by 데빌소울 2022. 3. 8.

반응형

첫 주연을 맡은 드라마 '악녀 일하는 것이 멋지지 않다고 누가 말했어?'의 방송 시작 날짜가

4월 13일로 확정됐다고 하네요, 공개된 사진과 티저 영상을 보면 단발로 나오는데

이게 가발인지 진짜 자른건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첫 주연 드라마인데 설마 가발을 쓰고 나오지는 않겠죠.. 자른거면 각오가 대단하네요

예전부터 느낀건대 눈동자가 너무커서..

렌즈겠죠?

(출처 steady.)

출연자가 주연 이마다 미오에 에구치 노리코 두 사람이 공개가 됐었는데

스즈키 노부유키가 추가가 됐네요, 출연진이 엄청 화려하지는 않을 것 같네요

하긴 이마다 미오 주연의 드라마에 자신이 이마다 미오보다 위다 라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조연으로 출연하는건 쉽지 않겠죠

과연 이마다 미오 첫 주연 드라마의 성적이 어떻게 나올지! 조금 궁금하긴 하네요

새로 공개된 영상을 가져올려고 했더니, 해당 국가에서는.. 그렇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