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연예계/News

노기 5기생 이치노세 미쿠 남자친구 투샷 유출

by 데빌소울 2022. 4. 14.

반응형

노기자카46의 5기생 새멤버 이치노세 미쿠(18)로 추정되는 인물의

남자친구와 찍은 투샷이 유출 화제가 되고 있지는 않다

(출처 구글)

일본반응

'8만명 중에서 뽑은거 맞지?'

'또 나왔냐? ㅋㅋ'

'안심안전의 하로프로'

'세번째 지뢰'
'7개월 사겼으면, 시집 한번 갔다 왔네'

'8만명에서 세번째 지뢰 너무 확율이 좋잖아'

'5기 너무 짜증난다'

'5기생은 더이상 필요하지 않다'

'오디션 합격 후가 아니라 오디션 받기 전에 헤어진 것 같기 때문에 호감도 상승'

ㄴ'노기자카에 들어가기 위해 남자친구와 헤어진 미쿠 불쌍하다'

'전혀 문제가 없다, 오히려 노기자카가 되기 위해 헤어졌다니 내 오시다!'

'왜 남자친구가 있는데 아이돌이 되고 싶은걸까?'

 

 

'비처녀자카46'

'가입전 일은 법률 위반 이외는 불문'

'가입 전이라면 야스해도 문제 없는거야?'

'세이프든 아웃이든 인기가 있을지 모르겠다

지금까지는 오르막이라 인기가 있었지만, 노기자카는 이제 내리막이라 인기가 없을 것 같다'

'아직 재료가 더 있을 수 있기 때문에 오타들 각오하는게 좋을꺼야'

'역시 믿을 수 있는건 이케다 테레사 뿐이야'

'남자가 꽤 잘생겼어'

'이미 노기자카는 남자친구 정도로는 놀랍지 않아!'

'평범한 연애 정도로는 더 이상 불타오르지 않는다'

'아루노와 오카모토만 불쌍하다'

'가입 전 불문이 아니라, 이제는 가입 후 조차 세이프, 무적함대 노기자카야'

'오늘도 여지없이 노기자카 붕괴중 ㅋㅋㅋㅋㅋ'

'고등학생이라면 하루 5회 야스는 당연해'

'하지만 귀엽기 때문에 세이프'

(출처 공사중)

'역시 여자의 적은 여자, 전형적인 패턴, 여자의 질투는 무서워ㅋㅋ'

'아루노, 오카모토에 비하면 귀엽다'

'실제 헤어졌는지 아닌지 조차 불명, 옹호하는 녀석들도 바보로 보여'

'사카미치도 하로프로나 AKB처럼 나락가도 오랫동안 계속될꺼다'

'5기는 그룹을 끝내는게 숙명이라도 되는건가?'

'노기자카에 들어갈 정도의 여자라면 남자 친구 정도는 있었을꺼야'

'그냥 5기는 응원하고 싶지 않은게 사실'

'빤스 팔지 않았기 때문에 세이프'

'처녀 신자가 아니라면 오카모토 히메나도 오시해줘 노기오타 ㅋㅋㅋㅋㅋ'

'노기자카도 더러워진 느낌이 있네'

 

 

'아루노, 오카모토도 복귀하는게 노기자카인 시점에서 이미 끝났어'

'유출과 폭로는 흐름이야! 흐름이 끊기면 안돼!'

'헤어져도 육체관계는 계속될지 모르니까'

'3,4기도 과거에 남친있던 멤버 있었고, 큰 문제도 아니었지만

5기의 경우에는 흐름이 너무 빠른, 끝도 보이지 않는다'

'그 청순한 야마시타도 남자친구 손가락을 빨고 있었지

18세에 데이트 한 적 없는 녀석들을 모집하는게 더 어려울지 몰라'

'SNS가 당연한 시대에 자라서 더 이상 연애 경험을 숨기는 건 무리야'

'청초계 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제 연애 이야기로는 놀랍지 않은, 생리적으로 무리인 것은 아루노'

'가입 전이라고 믿고 싶은 노기 오타가 많아서 웃음 ㅋㅋ'

'5기가 노기자카의 희망이 되는건 이제 끝났다' 등의 반응이 나오고 있네요

(출처 공사중)

누군가에게 보내는 메시지는 아니지?

뭐 남자친구가 있는게.. 있었던게 아이돌이 되는데 문제가 있다고는 전혀 생각하지 않습니다

저 사진도 가공이라 미쿠인지 아닌지도 잘 모르겠지만 (뭐 맞겠지만)

저런 증거가 될만한 재료가 없었더라면 뭐 더 좋았겠지만

특별히 문제가 될 부분은 없어 보이네요

학창 시절에 평범한 연애를 한게 꿈을 이루는데 걸림돌이 될 수는 없죠

모솔아다 뽑는 오디션이 아니니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