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POP 아이돌 걸그룹 움짤

레전드 파격 노출 몸매 민서 움짤

by 데빌소울 2022. 5. 3.

반응형

2015년 슈퍼스타 K 7 에서 처음보고 참 예쁘다 라는 생각을 했던 아이인데

벌써 7년이 지났네요, 정식 데뷔는 2018년 디지털 싱글 앨범 '멋진 꿈'

오랜만에 디지털 싱글 'mOS 2.74' 타이틀 곡 '내 맘대로 #Self_Trip' 로 음악방송 활동 중인 민서

예전에는 단발 머리로 보이시한 느낌이었는데, 그래서 개인적으로 머리 좀 기르고

여성스러운 느낌으로 하면 진짜 이쁠 것 같은데 라는 생각을 많이 했었는데

드디어 그런 모습을 볼 수 있게 되었네요

가슴 골 슬쩍 보이는 과감한 노출 까지 

근데 이 노래 노래가 가사도 재밌습니다 '훅 떠나자, 확 제껴버리고'

귀에 확 제대로 때려 박혔네요

고개 숙이고 있는 이게 좀 이뻤음

여기서부터가 본격적인 시작입니다 (좀 많습니다)

키 170cm로 나오는데

실제로는 더 크지 않을가 싶네요

연기도 하고 있기 때문에, 여배우들은 키를 줄이는 경우가 종종 있죠

물론 어디까지나 추측입니다만

아 이뻐

글래머 인가요

인기가요 레전드 무대 였습니다

리즈시절 지금부터 시작이라고 해도 무방할 정도로

각성하고 포텐이 제대로 터진 모습이네요

사실 어제 만들어서 올릴려고 했는데, 움짤 포인트도 많고 생각보다 양이 많아서

오늘까지 만들었네요, 좀 더 걸렸으면 내일로 넘어갈뻔..

음악방송 짤 같은 경우에는 하나 하나 전부 다르게 보정을 해야 하기 때문에

일괄 보정을 하는 경우가 많은 직캠 같은 경우보다 시간이 훨씬 더 걸립니다

조회수만 잘 나오면 좋을텐데, 그렇지 못하니..힘들게 만들어도 사실 보람이 별로 없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