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연예계/News

아라시 인스타 멤버 전원 요일별 업데이트 일본 반응

by 데빌소울 2020. 4. 19.

반응형

쟈니스 소속의 인기 아이돌 그룹 아라시가 19일 트위터를 업데이트

내일 20일부터 그룹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멤버 전원이 매일 업데이트 해 나가는

새로운 기획을 시작 한다고 발표 했다

(출처 구글)

아라시 레전드 비닐옷

사진을 게시하고 각 멤버의 담당 요일도 공개

월요일은 아이바 마사키(37) 화요일 니노미야 카즈나리(36) 수요일 오노 사토시(39)

금요일 마츠모토 준(36) 토요일은 사쿠라이 쇼(38)

 

 

일본 반응(악플 포함)

'아라시 이젠 괜찮아..'

'그래서 언제까지 활동 할건데?'

'아라시의 팬을 생각하는 마음 ♡'

'정말 꽃미남이 한명도 없는데 인기가 있는 이상한 그룹' (지금은..리즈시절에 그래도!)

'힘들때에 이렇게 여러가지 생각해주는 것이 정말 기쁘다

그래도 무리는 하지 말자, 오늘은 올리지 못합니다 하는 날이 있어도 상관 없어!

무리 하지 않는 정도로 부탁합니다!'

'인스타 라이브 정말 좋았다! 무료인것이 미안 할 정도!'

'아라시 좋아해서 기쁘다! 외출 할 수 없기 때문에 집에서도 함께 즐길 수 있어 좋다!'

'샐러드가 먹고 싶어졌다! 이유는 모르겠지만!' ???

'나이를 보니 새삼 아저씨들이네..'

'팬들을 위해서 하는거니까 악플은 안해도 되지 않을까?'

'아직 아라시 활동이 한창일때 결혼해서 그런가.. 상대도 그분 (이토 아야코)이고,

나는 니노가 제일 좋았지만 최근 조금 식었다 ㅋㅋ 그래도 아라시를 좋아하고,

5명이 아라시입니다!'

'팬들을 위해서 하는 일인데, '이제 됐어'라고 말하는 사람은 뭐냐

별로 당신을 위해서 하는게 아니야! 싫으면 보지 않으면 그만이자나!'

 

 

'팬들을 위해서 멋진 기획을 계속 해주는것은 기쁘다, 힘이 난다!'

'빨리 해체해라, 쓸모없는 아저씨들' (사쿠라 쇼 그녀와 베트남 사진을 올림)

그 밑으로 그동안 찍힌 아라시 사진들이 쭈아아악~

'라스트 콘서트를 못하니까 이런거라도 해야지'

'유튜브에서 아라페스를 보고, 역시 아라시에서 벗어날 수 없다고 생각했다'

'스캔들 투성이 그룹의 위선'

ㄴ ' 안티 병sin들 한심한'

또 다시 사쿠라이 베트남 사진 등판 그리고 ㅋㅋㅋㅋㅋ

ㄴ 안티 니노미야 아내 사진도 올려봐? 무서워서 못올리는거야? ㅋㅋㅋㅋㅋ

(니노미야 아내 사진이나 실명을 쓰면 고소 당함)

'아직 해산 안했냐?'

'신인 그룹과 킨뿌리 (킹앤프린스) 팬들은 늘어나는데 아라시는 이제 끝이구나'

'얼굴의 아래쪽만 보면 위험하네요 그냥 아저씨 ㅋ' (면도를 깔끔이 안한것 때문인듯)

'헛된 몸부림이라도 하고 싶은 모양이군'

'모두 집에서 원격? 니노미야 옆에는 아내가 있고 ,몰래 손 잡고 이렇게?' (심하네)

'팬이지만 이건 그만 두는 편이 좋다, 국립을 연기한 의미가 없어

소속사 때문에 아라시도 비난 받을꺼야'

'멋있어~ 정도라면 모를까 예쁘다는둥 전혀 예쁘지 않잖아!'

'불쌍한 사쿠라이 오타 ㅜㅜ'

 

 

'유튜브 조회수를 보고 와라 지난주 업 된 untitled 910만 재생

토요일 업 된 아라페스 460만 재생 이게 인기가 없는거냐?'

'아라시에서 멋지다고 말해도 좋은것은 마츠모토 준 만'

'모두 멋짐이 지나친! 오노는 그냥 아저씨였지만 ㅜㅜ'

'다음달 전시회 개최 하다니 믿을 수 없는 바보 사무소'

'이렇게 멋진 사람들을 공짜로 볼 수 있다니!'

'수정 아닌 현실을 봐' (지난번 마츠모토가 후지산을 배경을 찍은 수염 사진 등판)

'이런 미남들과 함께라면 자숙도 즐겁다'  (수정 사진 등장 -_-)

(출처 구글)

팬들을 위해서 하는 것에 대해서 다른 오타들이 왈가왈부 하는것은 맞지 않죠

진짜 싫으면 안보면 되는거고, 아이즈원은 이런거 안해주나? 쿨럭..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