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연예계/News

성덕) 전 아이돌 유키 토모에(20)와 결혼한 47살 오타쿠

by 데빌소울 2022. 7. 19.

반응형

팬과 결혼한 여성 아이돌에 대해 오타쿠들이 '부럽다' '만화같다' 라고 화제

'전 아이돌 x 그 팬'이라는 27살 차이 부부가 화제라고 한다

(출처 구글)

단이 현역 아이돌 시절 두 사람의 모습이고, 밑에는 집에서도 솔로 공연을 하는 모양이네요 

응원봉 들고 있는 남편 오타의 뒤모습이 과연 대단하네요 -0-

팬과 결혼한 여성 아이돌 '그런 만화같은 일이 정말 있었어!' '최애와 결혼한 팬이 부럽다'

화제의 주인공은 전 아이돌 유키 토모에(20)씨

3년전 자신을 덕질하던 '미짱'과 교제를 시작해 올해 4월에 결혼했다

신부는 20살, 신랑은 47살.. 띠 동갑도 두바퀴가 넘는 나이가 많이 나는 결혼이다

부부가 되고 나서도, 남편이 아내 오타쿠가 됐을뿐, 아이돌과 팬으로서의 관계는 여전한 모습이다

 

 

거실에서 아내가 국자를 손에 쥐면 (자세히 보니 손에 들고 있는게 국자였네요 -0-)

남편도 응원봉을 쥐고 열심히 응원을 하고

둘이서 체키를 찍으면  촬영 요금으로 용돈이 아내에게 들어가, 최종적으로는 데이트에 사용된다

토모에는 나이차 결혼에 대해서는 '다른 커플과 아무것도 다르지 않습니다

나이 차이로 인한 불안 요소, 예를 들면 수명이나 아이 등에 대한 것도 있다고 생각하지만

그래도 함께 있구나 라는 각오를 가지고 있다면, 연애에는 나이가 상관없습니다!' 

라고 대답했다고 한다

(출처 구글)

남편과 엄마가 동갑 -0-

일본반응

'좋겠다.. 진심 개부럽네'

'성형 커밍아웃했던 아이돌' (얼마전에 뉴스에서 본 기억이 납니다)

'아이돌과 오타쿠가 결혼 자체는 있을 수 있다고 생각하지만, 대단한건 나이 차이야

남자 나이 47살은 진심 대단하다'

'17살부터 교제를 시작한거야? 17살 아이돌과 44살 오타쿠의 연애.. 지렸다'

'외모는 보통 이상으로, 돈은 왠만큼 있어야 하고, 아빠보다는 나이가 적어야 하고

대머리는 안되고, 뚱보도 안되고, 이는 제대로 있고, 냄새가 나지 않는

이정도가 최저 조건이겠지'

 

 

'지하아이돌이라면 결혼은 충분히 가능하지만, 나이 차이는 진짜 신기하다'

'전 라스트아이돌도 엄청 뚱뚱하고 유명한 의사랑 결혼했다고 하던데

남자는 돈만 있으면 어떻게든 된다'

'팀8 야마다 나나미도 오타쿠와 결혼했다고 들었는데 아닌가?'

'성형 전이라면 나카니시 치요리 레벨' -_-

(굳이 성형 전 사진은 안 올릴겠습니다만, 눌려있던 코가 솟아난 것 같네요)

'화제만 되면 유튜브 수입만으로도 살아갈 수 있으니까'

'10년 후면 30살과 57살..남자가 관계가 가능할까?' (표현을 순화했습니다)

'모든 오타쿠의 꿈 그 자체, 한마디로 부러운' 등의 반응이 나오고 있네요

(출처 구글)

삿시 느낌도 좀 있는 것 같고.. 별로 부럽지는 않은데

44살에 17살과 연애를 시작해서 3년 뒤에 결혼은 진짜 대단하네요

죄책감 같은거 안들었나? 아무튼 역시 성진국 아이돌 클라스는 스고이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