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연예계/News

타나카 미쿠 막 나가는 아헤가오

by 데빌소울 2022. 7. 21.

반응형

얘가 도대체 무슨 생각이지? 현역 아이돌이 아헤가오를 ㅎㅎ

곧 지울꺼니까 저장하지 말라고 하는데,

제가 마지막으로 확인했을때 3시간이 지났는데 아직 남아있는걸 보면

아직 퍼지기에는 시간이 부족하다고 생각한건지 안 지웠네요

(출처 틱톡)
오.. 미쿠 여자가 다 됐구나..

처음으로 미쿠에게서 성적 매력이..쿨럭..

일본반응

'삭제됨' (아직 삭제 안됨)

'키타━(゚∀゚)━!'

'저장하지 말라고 했지만, 저장 완료'

'바지 내리고 무한 반복 중'

'음.. Tiktok 세계에서는 승부가 안돼'

'무풍, 수요 없음'

'부끄러움도 없는, 얘는 진심이구나..'

'직성이 풀릴때까지 하게 놔둬라, 우리가 왈가왈부할 일이 아니다'

'10스럽구만'

 

 

'가슴을 더 흔들어줘 미쿠링!'

'텐션이 높을 때 했겠지만, 곧 현자타임 왔겠지' 

'아헤가오 너무 야해 >.<'

'저장할 정도로 자극적이지 않다'

'이제 AV에서 천하를 잡지 않겠냐고 하면, 기꺼이 갈 것 같잖아'

'지난번에 배 근처에 상처 있던데, 남자친구에게 좀 더 상냥하게 야스 해달라고 해'

등의 반응이 나오고 있네요

(출처 틱톡)

진짜 미쿠 최근 행동이 좀 위험해 보이는데..운영이 멤버들 틱톡 관리는 않하나?

여차하면 졸업까지 염두해 두고 있는 것 같기도 하고..

나코랑 미쿠 둘 중에 누가 뭔저 졸업을 할지도 궁금해 지네요

아무튼, 미쿠 아프지마라..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