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연예계/News

노기자카46 시바타 유나 남자친구 의혹 부정

by 데빌소울 2022. 7. 29.

반응형

노기자카46 4기생 멤버 시바타 유나(19)가 츠츠이 아야메(18)와 쇼룸 방송 중에

수상쩍은 행동으로 남자친구가 있는게 아니냐 라는 의혹이 일자

본인 등판해 의혹에 대해 해명했다

(출처 구글)

해명 내용만 있고, 도대체 쇼룸에서 무슨 행동을 했길래 남자친구 의혹이 나온건지 찾아봤는데

유튜브에 편집 영상이 올라온게 있어서 봤습니다

근데, 츠츠이 아야메가 진짜 대박이네요, 뭐 알고 있는게 있었는지, 멕일려고 작정한건지

유도심문이 거의 뭐 전문가 수준이네요 (물론 실제로는 아무 생각없이 툭툭 던진 말들)

문제의 대화 내용은

시바타가 '오늘 한식을 먹었다'고 하니까, 츠츠이가 '한국음식점에서?' 라고 묻습니다

시바타가 '테이크 아웃해서' 라고 대답을 하자

츠츠이가 '혼자서?' 라고 묻습니다

시바타는 '응, 치즈볼이 먹고 싶어서, 치킨을 시켰어'

근데 '다 못먹어서, 줬어' 라고 대답을 합니다

그러자 츠츠이가 '누구한테?' 라고 묻자, 당황한 시바타가 '에..에..'하면서 대답을 못합니다

분명 혼자서 라고 했는데, 못먹어서 누구에게 줬다고 하는 부분에서 문제가 생긴거죠

츠츠이가 '멤버가 아닌 사람?' 이라고 묻자 시바타가 '멤버 아냐' 라고 대답을 하면서 영상을 끝납니다

(본인이 무덤을 팠네요, 그냥 멤버라고 하고, 멤버 누구냐고 물으면 안알려줌 하면 끝났을 것을..)

그러니까 이게 남자친구가 있는게 아니냐 라고 논란이 된 모양입니다

 

 

남자친구 의혹이 생긴걸 알았는지, 시바타 본인이 해명 문서를 올렸는데

내용을 요약하면  '사이다 사진을 보냈을때, 혼자 먹고 있었다 (어디 사진을 올렸었나 보네요)

다 먹지 못해서, 버리는 건 아깝다고 생각해, 어떻게 할까 하다가

같은 아파트에 매니저에 물어보니까 받아줬다

같은 아파트에 매니저가 살고 있다는 말을 하면 안된다고 생각해 말문이 막혔다

내가 생각해도 의심할만한 말투였다, 앞으로는 걱정하지 않도록 조심하겠다' 라고 말했네요

(출처 구글)

일본반응

헐 댓글이 800개가 넘네요..

'왜 실실 쪼개고 있었을까나~'

'젤 만만한게 매니저 ㅋㅋㅋㅋㅋㅋ'

'유나 끝났어 ㅠㅠ'

'그 매니저가 남자인지 여자인지 말해!'

'낮부터 한가하게 집에 있는 매니저를 믿으라고?'

'아니, 이건 차라리 반박하지 않는게 나았다 ㅋㅋㅋㅋㅋ'

'이번 건으로 시바타에 대한 불신감이 생긴걸 부정할 수 없다, 우울하다..

이런 해명이 나와도 믿을 수 없다, 생사진 버렸다..'

'그게 진실인지 아닌지는 선배들은 알겠지.. 신뢰하기 어렵다'

'윤짱 믿고 있었어 😭'

'테이크아웃 시점부터 히죽거리고 있는건 뭐야?'

ㄴ'테이크 아웃 안 했으니까'

'시바타는 의욕은 있지만, 팬들은 신뢰하지 않는 타입

더 이상 올라갈 수 없다고 생각해서, 팬들을 이용가치가 없다고 생각하면

미네기시처럼 막나가게 되는거지' (이런 캐릭터였어?)

 

 

'테이크 아웃 증거와 매니저 본인의 회견, 그 정도가 없으면 뭐다?'

'너따위가 먹던 음식을 매니저에게 잔반처리 부탁했다는걸 믿으라고? ㅋㅋ'

ㄴ'매니저를 불러 지가 먹던 한국 요리를 건네준다? 수상해..'

'유나는 지바 출신인데, 집이 아니고 아파트? 의혹이 점점 더 깊어지고 있다'

'문춘, 프라이데이, 이미 취재진 출동'

'같은 아파트에 매니저가 살고 있을걸 말하지 못하는 이유가 머야? 이미 다 알고 있는 일인데?

왜 이런 무리한 해명을 하지? 그냥 닥치고 스루하던가'

'집에 있는데 왜 일부러 매니저에게 주는거야? 냉장고에 넣으면 되는데'

'몇 년에 걸쳐서, 노력하고 쌓아 온 것이, 무너지는 것은 한순간이다'

'부인한 후에 사진 찍혀서 문춘에 나오면 재밌겠다'

'매니저에게? 기숙사라면 멤버가 많이 있었을텐데?'

(출처 구글)

'그자리에 있었다면 몰라도, 없던 사람에게 먹던 음식을 주는게 이상한 이야기야'

'일반적으로 생각하면, 남은 음식 먹어줄 남자와 한방에 있었겠지'

ㄴ'그만해!'

'이번 일로 시바타는 운영과 매니저의 눈 밖에 나갔군'

'불쌍하니까, 제발 믿어줘라 ㅋㅋ'

'스루하는 편이 나았다, 이 말이 사실이라면 냉장고도 없는 집이지 모르겠지만

먹던 음식을 남에게 권유하다니.. 그것도 매니저에게..'

'미그리에서 추궁하는 사람이 나올꺼야'

'왠지 얘를 보고 있으면 많은 생각이 나네..'

ㄴ'호시노, 카나가와도 많은 의혹이 있었는데, 결국은 남자였지'

'하야카와도 수상하고, 4기생은 20세 이상 남자친구 해금인 모양이네'

'먹을 수 없어, 같은 아파트에 매니저에게 줬습니다, 차라리 개를 키워ㅋㅋㅋㅋㅋ'

'남은 음식을 일부러 매니저 불러서 먹게 했다고? 머리가 이상한건가?'

 

 

'카키도 냄새 풍기고 있었고, 귀멸 건도 있었지만, 인기가 흔들리지 않는 것은 굉장하다고 생각해'

'아무튼 대부분의 사람들이 '거짓말'이라고 판단하고 있기 때문에

팬들이나 오타에게 거짓말하는 시점에서 신뢰 관계가 파탄, 나락 가주세요'

'남자, 돈, 확정이야'

'그렇게 거짓말을 하면 안돼, 용서받는 것은 멤버들을 지키기 위한 거짓말 정도'

'노기자카는 20세를 정년으로 하는게 좋겠다'

'몰라던 멤버들은 충격적이겠지만, 알았던 멤버들은 얼마나 재밌을까'

'괜찮아, 남자들 뭐든 상관없어, 어차피 시바타 팬도 아니야'

'하나의 거짓말을 하면, 그 거짓말을 정당화하기 위해서, 계속 거짓말을 하지 않으면 안된다'

등의 반응이 나오고 있네요

(출처 구글)

저는 노코멘트 하겠습니다, 각자 상식선에서 판단을 하시면 될 것 같네요

일본의 여자 아이돌은 매니저를 굉장히 어려운 존재로 생각하는 것 같은데

자기가 먹던 치킨을 준다.. 쌈박하게 들리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