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연예계/쟈니스 etc

DUET & POTATO & WiNK UP 킹앤프린스 ft. 화재소동

by 데빌소울 2022. 8. 7.

반응형

'DUET' 'POTATO' 'WiNK UP' 2022년 9월호 킹앤프린스

7월말부터 전국투어중인 킹프린의 훗카이도 공연에서 작은 화재 소동으로

콘서트가 도중에 취소되는 일이 있었다고 하네요

다행이 불은 1~2분만에 꺼지고, 5,600명의 관객에서 부상자는 발생하지 않았지만

여러명이 연기를 흡입하는 등 소동이 있었다고 합니다

(출처 DUET)
(출처 POTATO)
(출처 WiNK UP)

찾아보니까, 천장쪽 장비에서 불이 발생한 것 같은데

최근에 국내외적으로 공연 관련 사고가 자주 일어나는데

어느 나라든 안전관리에 더 신경을 썼으면 좋겠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