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연예계/쟈니스 etc

스님도 아니고 죄수도 아닌 스다 마사키

by 데빌소울 2022. 9. 9.

반응형

고마츠 나나를 가진 남자 스다 마사키가 '더 텔레비전' 9월 16일호에 등장

(출처 더 텔레비전)

스다 마사키가 20대 젊은 배우, 탤런트 파워 랭킹에서 1위를 차지했다고 하네요

2위는 카미키 류노스케.. 예전에 어느 분이 스다 마사키를 고 이주일 선생님 닮았다고 하던데

전혀 닮았다는 생각이 안 들어서, 그냥 넘어갔었는데

머리를 저렇게 하니까.. 은근히 이주일 선생님 닮았다는 말이 신경 쓰이네요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