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개드립

자유에 환장한 자유충

by 데빌소울 2022. 9. 21.

반응형

(출처 유튜브)

취임식 때도 자유라는 단어가 가장 많이 나왔다며?

도대체 우리나라 국민들 중에서 자유를 달라는 국민이 몇이나 있다고 허구헛날 자유 타령이냐?

도대체 이 자가 말하는 자유가 대체 뭘 의미하는거고

대체 이 자는 어느 시대를 살고 있는거냐?

자유 말고 배추를 외치라고! 배추! 배추 한 포기에 만원이야, 김치 좀 먹게 해달라고 

가장 힘든 시기에, 가장 무능한 자를 뽑아놨으니.. 그 피해는 오로지 국민들의 몫이로다..

추가

 

(출처 구글)

실화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