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POP 아이돌 걸그룹 움짤

아찔한 교복 핏 오마이걸 아린 움짤

by 데빌소울 2022. 9. 29.

반응형

대학 축제인지..행사인지.. 아무튼 가을의 전설을 찍은

대한민국 걸그룹 청순 NO.1 오마이걸 아린이 짤을 오랜만에 만들었네요

위아래가 절단났지만 교복이 맞죠? 교복 스타일이라고 해야 하나?

아무튼 위에가 더 짧았으면 언더붑 될 뻔?

천사야 천사..저런 청순함은 이제껏 본적이 없다

잘록한 허리에 넓은 골반 

아린이 배꼽 굉장히 오랜만인가? 처음인가? 잘 모르겠네요

미리보기부터 보시죠

얼굴과 몸이 따로 노는

얼굴은 세상 귀여운데..몸과 손은.. 

지호를 대신해서 화사를 영입한건가 했는데, 미미네요

이젠 완전히 화사 주니어의 길을 걷는 모양입니다

재계약으로 무대위에서 빛나는 아린이의 모습을 계속 볼 수 있어서 너무 좋습니다

앞으로도 몇년간은 볼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