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연예계/News

나카무라 타마오 치매 의혹 심야 배회로 경찰 출동

by 데빌소울 2022. 10. 14.

반응형

여배우, 탤런트 나카무라 타마오(83)가, 심야 배회로 경찰이 출동하는 사태가 벌어졌던 것을

주간지 '여성세븐'이 전해 주목 받고 있다

(출처 구글 & 여성세븐)

여성세븐에 의하면, 7월 하순 새벽에 나카무라 타마오는 어두컴컴한 주택가를 걷고 있었는데

무슨 이유에서인지 샌들을 한쪽밖에 신고 있지 않았다고 한다

그 현장을 목격하고, 말을 걸었다는 동네 주민은

'길을 잃어버린 것 같아서, 말을 걸었더니 나카무라씨라서 깜짝 놀랐습니다

'집을 몰라' 라고 해서 경찰서까지 안내했습니다'라고 증언하고 있었다

나카무라씨가 혼자 심야 배회는 이 날뿐만이 아니라고 하며

같은 주민은 8월 중순에도 한밤중에 혼자서 걷고 있는 나카무라씨의 모습을 목격했다고 하며

그 때의 모습에 대해 '새벽 3시가 지났던 것 같은데, 집에서 수백미터 떨어진 골목을

맨발로 걷고 있어서, 황급히 경찰에 신고를 했습니다

타마오씨는 작년에 이 근처에 이사를 온 것 같은데, 낮에는 동행하는 분과 함께있는 경우도 있지만

아파트에 혼자 살고 있어, 주위에 의지할 사람도 없는 것 같아 걱정입니다'

라고 말했다고 한다

 

 

나카무라의 근황을 아는 연예계 관계자에 의하면, 약 2년전에 나카무라씨가 개인 사무소 체재로

그 무렵부터 일을 세이브하고 있다고 하며, 현재 활동에 대해서는

'주된 일은 한 달에 한번, 지방에서 촬영하는 유튜브의 파칭코 프래그램 정도뿐입니다

대화가 잘 되지 않거나, 리액션이 없어서, 공동 출연자들을 곤란하게 할 때가 있다고 합니다

예전의 타마오씨라면 상상하기 힘든 일이지만, 친구나 지인에게 갑자기 전화를 걸어

섭섭하다고 하거나 약한 소리를 하는 일도 있어, 관계자들도 불안해 하고 있다고 합니다'

라고 밝히고 있었다

(출처 여성세븐)

팔순이 넘으셨는데, 스타일이 좋으시네요 (살짝 김부선씨 느낌도;;)

나카무라는 작년까지 전 여배우인 장녀 마사미(59)도 사는 도내의 아파트에 살고 있었지만

지난해 10월 '여성자신'은 타마오씨는 다른 아파트로 이사해

현재는 혼자 생활하고 있다고 보도하고 있었다

이로인해, 이전부터 두 사람의 불화설이 속삭여지고 있었지만

'여성자신'의 취재에 장녀는 타마오씨와 떨어져 살고 있는 부분은 인정하면서도

타마오씨가 이사한 이유에 대해서는 '본인이 그렇게 하고 싶어했으니까' 라고 설명했고

부모와 자식 사이가 틀어진건가? 라는 질문에는 '아니요, 아닙니다'라고 대답했고

현재도 연락을 하고 있는지에 대해서는 '물론입니다, 불화? 전혀아닙니다'

라고 불화설에 대해서는 부인하고 있었다

 

 

그러나, 여성세븐의 취재에 장녀의 지인은 '옛날에는 '일란성 모녀'라고 부를 정도로

사이가 좋은 모녀였지만, 최근 몇년간은 사실상 절연 상태에 있습니다

타마오씨가 떨어져 살기를 강하게 원했던 것 같습니다'라고 증언하고 있었고

다만, 장녀는 혼자 사는 타마오씨를 걱정하고 있다고 하며

'자주 타마오씨의 집을 방문하고 있다고 합니다만, 만나지 못해서

파칭코 군자금이나 담배값으로 몇만엔을 슬쩍 놓고 온다던가' 라고 밝혔다

(출처 FLASH)

작년 9월 플래시가 촬영한 파칭코점에서의 도신 나카무라 타마오

나카무라씨는 올해 봄 무렵부터 약한 발언을 하는 일이 자주 있어서

주위에서도 걱정하고 있었다고 하며

지난해 12월 잡지와의 인터뷰에서 '3년 후 쯤 갑자기 죽을 수 있다면 정말 소원입니다' 라고 말했고

올해 6월 작가이자 전 도쿄 도지사 이시하라 신타로씨 작별 모임에 참석했을 때

'혼자는 외롭습니다, 점점 주위 사람들이 돌아가시는 분들도 많고..

저도 앞으로 3년은 열심히 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라고 말하고 있었고

파칭코 방송 촬영에서도 비슷한 이야기를 하고 있었다고 하는데

'왜 3년인가 물으면, 노망나면 살아있는 의미가 없으니까 라고 말해 출연자들을 숙연하게 만들었고

최근 기억력이 떨어지는 것을 본인도 자각하고 있어 불안해 하고 있었던 것 같다

파칭코를 계속하는 이유도 열중하는 동안에는 '모든 것을 잊을 수 있기 때문에' 라고 합니다'

라고 연예계 관계자는 말하고 있었다

 

 

'여성세븐'은 10월 상순에, 집에서 나오는 나카무라 타마오씨를 직격해서

혼자 사는 것에 대해서 묻자 '전혀, 괜찮습니다' 라고 대답

심야에 배회하다 경찰에 신고된 사태에 대해 묻자, 표정이 순간 일변하며

'거짓말이에요 그런건!'이라고 강하게 부정했다고 한다

소속사 나가라 프로덕션에도 나카무라씨의 심야 배회에 대해 사실확인을 요구했더니

'혼자서 걷고 있던 것은 사실이지만, 맨발은 아니었습니다

나카무라씨는 현재 혼자 살고 있습니다만, 건강에는 특별히 문제가 없습니다'

라고 대답했다고 한다

나카무라 타마오는 올해 1월에도 안도 사쿠라, 에모토 타스쿠 등이 출연한 시대극 '코로스나'와

버라이어티 특별 방송에 출연하고 있었다

(출처 구글)

또한 인기 유튜브 채널 'janbaritv'에서의 파칭코 프로그램에 출연하는 등

이전보다 TV 프로그램 출연은 감소하고 있지만, 건강하게 계속 활동하고 있었다

12일에는 배우 타쿠마 타카유키가 연출을 맡은 무대의 도쿄 공연을 관함하고 있었으며

무대가 끝난 후 스테이지에 올라 '가츠 신타로의 아내입니다'라고 인사하는 장면도 있었다고 한다

(출처 구글)

심야 배회는 사실이고, 맨발이었냐 아니냐가 핵심인 것 같네요;;

정상적으로 활동은 계속하고 계신다니까, 심각한 상황은 아닌 것 같네요

아무튼, 뭐 건강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