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연예계/쟈니스 etc

핫한 신인 아이돌 그룹 8LOOM

by 데빌소울 2022. 10. 19.

반응형

단순히 드라마용으로 결성된 팀인 줄 알았는데, 이미 앨범까지 냈었네요..

그리고 일본에서 있었던 'KCON 2022 JAPAN'에도 출연을 했던 모양이네요

정체가 뭐지? 진짜 그룹으로 활동이라도 하는 건가?

아무튼, 어제 첫 방송이 된 1화 시청률은 6.5%.. 음 생각보다 적게 나왔네요

(요즘 일본 드라마 시청률이 전체적으로 거의 빙하기 수준이네요)

(출처 SCREEN+Plus)

근데, 진짜 이참에 제대로 아이돌 그룹으로 계속 활동을 하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다는 생각이

볼 때마다 들 정로, 비주얼 좋은 멤버도 있고, 멤버들 조합이 상당히 좋아 보인다는

아무튼, 첫회 시청률 6.5%는 상당히 아쉽네요

반응형

댓글